무이네 숙소 어디로 정해야 될까?

무이네 숙소에 관하여

무이네에서 숙소를 정하시는 많은 분이 판티엣과 무이네에 대해 헷갈려 합니다. 두 도시는 인접해있어서 오토바이를 이용하면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보통 판티엣/무이네를 같이 부르기도 합니다. 

그러나 간단히 설명하면 무조건 무이네로 숙소를 잡으시는 게 편합니다. 판티엣에 머물게 되면 귀찮은 이유가 몇 가지 있는데 아래에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아래는 판티엣과 무이네의 구글 지도입니다

 

[지도의 오른쪽 아래에 무이네가 보이실 겁니다.]

 

왜 무이네에 숙소를 정해야 하는가?

우선 판티엣/무이네의 대부분의 관광지는 무이네의 오른쪽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결국, 판티엣으로 숙소를 정하시면 무이네를 거쳐 관광지를 구경한 후, 다시 무이네를 거쳐 돌아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또한, 판티엣 자체가 관광지로써는 별 볼일 없는 마을이기 때문에 관광객을 위한 시설이 충분히 갖춰져 잇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숙소는 무이네로 정하시기 바랍니다.

무이네 어디에 숙소를 정해야 할까?

우선 무이네를 해안을 따라 가로로 긴 지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이네의 초입에는 대규모의 호텔, 리조트들이 큰 부지에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리조트나 고급 호텔에 머무실 예정이시면 이 초입을 선택하세요.

그다음이 무이네의 중간쯤에 “Nguyen Dinh Chieu”라고 불리우는 긴 길이 있습니다. 이 길에 있는 숙소를 잡으시면 됩니다. 싸지도, 비싸지도 않은 중간대의 호텔, 숙소들이 모여있습니다. 이 Nguyen Dinh Chieu는 매우 긴 길인데요, 길의 중간즘에 위치한 숙박시설들이 매우 추천할 만 합니다. 

 

[Nguyen Dinh Chieu길 중간쯤이 좋아요!]

Nguyen Dinh Chieu 길을 지나서 무이네의 오른쪽으로 이동하면 굉장히 저렴한 호텔들이 많이 있습니다. 보통 하루 10달러 미만의 호텔들인데요, 이 지역은 베트남의 로컬 지역입니다. 현지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지역이기 때문에 숙박시설 역시 저렴합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