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나짱) 관광 지도 : 최적의 나트랑 관광코스는 어떨까?

나트랑(나짱)관광 지도 : 최적의 나짱 관광코스는?

베트남 최고의 휴양지 중 하나로 꼽히는 나짱은 베트남에서도 볼거리, 할거리가 굉장히 많은 도시 중 하나입니다. 그 중에서도 추천하는 관광코스를 나짱 관광지도에 표시하였습니다.

지도를 클릭하시면 정확한 주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출발지는 많은 여행/관광객이 머무는 여행자거리인 Biet Thu거리와 Hung Vuong거리로 정했습니다.

나트랑(나짱) 여행자거리란?

여행자거리란 여행/관광객들이 필요한 시설인 호텔, 편의점, 기념품점, 여행사, 술집등이 모여있는 지역을 말합니다. 호치민의 데탐거리와 태국 방콕의 카오산거리와 똑같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나트랑은 Biet Thu길과  Hung Vuong길 주변이 여행자거리라고 불리며, 특히 나트랑은 베트남에서 호치민 다음으로 여행자거리가 제대로 갖춰진 도시이기도 합니다.

나트랑(나짱) 관광코스를 어떻게 정할까?

만약 나짱을 1박2일로 빠듯한 일정을 세우시는 분들께서는 나짱을 전부 관람하기에는 어렵습니다. 나짱의 관광코스는 육지/바다 관광코스로 나뉘어져 있으며, 시간대가 겹치기 때문에 하루만에 관광하실려면 몇개는 포기하셔야 될 수도 있습니다. 아래의 나짱 관광지도는 육지를 기준으로 설명하였습니다.

나짱 도보 관광지도

우선 조금 힘들지만, 여행자거리부터 걸어서 관광가능한 나짱의 관광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위의 지도처럼 전부 걸어다니는데 약 1시간 정도가 소요됩니다. 더운 베트남에서 1시간을 걷는건 쉬운일이 아닙니다. 제가 추천하는 방법은 우선, 여행자거리에서 대성당까지는 택시를 이용하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대성당부터 롱선사, 나짱시장까지는 걸어서 20분 정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이외 주요 관광지인 포나가르 첨탑 (사원)나트랑 핫스파(답파 온천)는 걸어서 가기에는 상당히 먼 거리이기 때문에 택시를 이용하셔야 됩니다. 위의 나짱시장까지 구경하셧다면, 아래의 지도처럼 나짱 시장에서 택시를 이용해 포나가르 탑스파까지 가시거나, 여행자거리에서 바로 택시를 타고 이동하시길 추천합니다.

나짱보트투어

만약 나쨩의 보트투어를 이용하시게 되면, 그날은 내륙관광을 하시기에는 상당히 힘듭니다. 대부분의 보트투어들은 아침9부터 저녁4시까지 운영이 되지만,나짱의 주요 관광지들은 5시가되면 거의 다 문을 닫습니다. 시간과 상관없는 관광지는 구경이 가능합니다만, 상당히 촉박하실 겁니다.

보트투어는 여행자거리의 어느 여행사에서도 예약이 가능합니다. 보통은 섬4곳을 도는 코스인데, 예약을 하면 호텔까지 작은버스(봉고차)가 데리러 오거나, 어느 장소에 몇시까지 집합하라고 알려줍니다.

그리고 픽업을 해서 선착장까지 가서, 배를 타는 방식입니다. 스노클링, 등은 배를 타고 섬을 구경하는 중간 중간에, 작은 인공섬에 내려줍니다. 거기서 식사도 가능하고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