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유학 : 베트남 호치민 인문 사회 과학 대학교 (인사대)

베트남 유학 소개

베트남 호치민 인문 사회 과학 대학교 (이하 인사대)는 호치민에서 가장 유명한 베트남어 랭귀지 스쿨이 있어요.

베트남 유학 을 원하는많은 외국인 및 한국인들이 베트남어를 배우기 위해 가장 많이 찾는 대학교에요.

이번에는 인문 사회 과학 대학교를 찾아가는 법, 랭귀지 스쿨 등록법에 대하여 설명할게요.

장소명Ho Chi Minh City University of Social Sciences and  Humanities
장소명 (베트남어)Trường Đại học Khoa học Xã hội và Nhân văn
주소10-12 Đinh Tiên Hoàng, Bến Nghé, Quận 1, Hồ Chí Minh, Vietnam
홈페이지http://en.hcmussh.edu.vn/3cms/
연락처08-38293828

인사대학교 방문 방법

우선 인사대를 처음 방문하실 때는 택시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할게요. 버스로 가는 방법도 있지만, 처음 베트남에 방문했을 때 버스를 이용하는 건 정~말 힘들어요. 노선도도 없을뿐더러, 내릴 때 눌리는 벨도 없고, 목적지를 말해도 못 알아 듣는 경우가 많아요.

우선 택시를 이용하여  가장 쉽게 가는 방법은 위의 주소가 적힌 종이를 기사에게 보여주는 게 가장 안전해요 베트남어는 6성조가 있어서 발음에 따라 단어의 뜻이 굉장히 틀려요.

영어 발음 그대로 베트남어를 말하다가는 베트남 인들은 대부분이 무슨 말인지 알아듣지 못해요. 위의 주소를 메모하거나 혹은 택시를 타서 HTV(합떼베)라고 말하시면 되요.

HTV는 호치민시에서 가장 큰 방송국이며, 인사대와 인접한 건물이에요. HTV에 내리시면 학교가 바로 보여요.

인사대학교 소개

DSC02877-w800-h600

학교의 정문 사진이에요. 이외에도 오른쪽에  문이 하나 더 있어요.

호치민 베트남어 유학 인사대학교 정문의 오른쪽에 있는  CENTER FOR FOREIGN LEANGUAGES 에요.

베트남 사람들이 이용하는 곳이에요. 등록을 위해선 이 앞의 문으로 들어가셔서 학교 사무실로 가셔야 되요.

베트남어 유학 인사대

CENTER FOR FOREIGN LEANGUAGES를 통과하면 보이는 실외 도서관 구역이에요.

입장 제한이 없기 때문에, 인사대 학생 뿐만 아니라 타 대학 학생 및 외국어를 공부하고 싶은 베트남 사람들이 외국인을 만나기 위해 많이 공부해요.

등록하는 길

 

<인사대 지도>

위의 정문이 아닌, 위 사진의  CENTER FOR FOREIGN LEANGUAGES 방면 문으로 들어갔을 경우를 설명할게요.

 

문을 통과해서 빨간 선을 따라서 가시면 되요.

 

위의 그림과 이어지는 길이에요. 오토바이들이 많아서 길이 상당히 복잡해요. 하지만 선을 따라가시면,

베트남 호치민 인사대 찾아가는 길

이런 조그마한 건물이 하나 보여요. 이 건물이 바로 호치민 인문 사회 과학 대학교의 사무실이에요. 여기에 들어가셔서 등록 하실 수 있어요

2020.01.05 8:19:03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을 선택해 기사를 평가해주세요!

게시글이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이 게시글이 개선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어떤 점이 부족하다고 느끼셨나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오래되었나요? 지금 제보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댓글 정책 : 저희 기사를 읽고 의견 및 피드백을 제공해 주시는것에 대해 정말 감사합니다. 모든 댓글은 수동으로 검토되며, 스팸으로 간주되거나 홍보를 위한 댓글은 삭제됩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으며 익명으로 작성 가능합니다.

잘못된 정보를 제보해주세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최신이 아니거나 오류를 포함하고 있다면,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은 베트남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