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호텔, 어디서 예약 할까요? 추천 사이트 소개

최근에 해외 호텔 예약에 관련된 웹사이트가 많이 늘었습니다. 이전에는 영어로만 제공되던 이 웹사이트들 대부분이 한국어를 지원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예약하실 수 있는데요, 그럼 베트남 호텔을 예약할때 과연 어떤 사이트에서 예약하는게 좋을까요?

그래서 우리나라 사람들이 주로 이용하는 해외 호텔 사이트 몇개를 비교해보았습니다. 

추천 베트남 호텔 예약 사이트

추천하는 베트남 호텔 예약사이트 3곳을 소개합니다. 이 사이트들은 제 경험을 바탕으로해 주관적으로 선택되었습니다. 다른 베트남 호텔 예약 사이트도 많기 때문에 굳이 이 사이트를 이용하실 필요는 없다는걸 미리 알려드립니다.

아고다 (Agoda)

베트남 호텔 예약 베트남 호텔

이전에 소개한 해외 호텔 에약 사이트 비교 분석 글에서도 설명했듯이, 아고다는 아시아, 특히 동남아 지역의 호텔을 예약하기에는 매우 좋습니다. 무려 5,285개의 베트남 호텔들과 연계가 되어 있으며, 호텔의 수 면에서는 다른 호텔 예약 사이트를 압도합니다.

저렴한 호스텔, 게스트 하우스부터 고급 풀빌라 호텔까지 다양한 베트남 호텔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

베트남 호텔 예약 베트남 호텔

트립어드바이저는 세계 최대의 호텔 리뷰 사이트이자 호텔 예약 및 다양한 여행 관련 상품을 제공합니다. 원하시는 호텔의 후기를 읽어보기에 매우 좋습니다. 아쉽게도 국내에서 많이 사용하는 베트남 호텔 예약사이트가 아니기 때문에 한글로 작성된 후기는 적은편입니다.

기본적인 영어 독해가 가능하시다면, 트립어드바이저 홈페이지의 언어를 영어로 선택하여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트립어드바이저는 기본적으로 호텔 리뷰를 전문으로 하는 사이트이기 때문에, 아래와 같이 다른 호텔 예약사이트의 호텔 가격을 비교해서 알려줍니다.

베트남 호텔 예약 베트남 호텔

트립어드바이저의 가격비교

 아래에 소개할 부킹닷컴과의 제휴가 되어있어, 주로 부킹닷컴으로 예약하도록 유도합니다. 가격 차이를 보고 원하시는 업체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부킹닷컴 

베트남 호텔 예약 베트남 호텔

국내에서는 많이 사용되지 않지만, 부킹닷컴은 해외 호텔 예약에 있어서 세계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전세계 사람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플랫폼인만큼 지역과 관계없이 엄청난 수의 호텔과 연계를 맺고 있으며 베트남에서는 약 4,900개의 호텔과 제휴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제일 위에 소개한 아고다와 같은 계열사의 회사이기 때문에, 가격에 있어서는 아고다와 비슷하거나 조금 더 비쌉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