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후에 지도 : 여행 전에 꼭 확인하세요!

후에 지도에 관하여

후에는 신시가지와 구시가지로 나누어집니다. 이 후에 지도에서 분류하면 대부분 숙박업소 및 상가가 있는 (특히 여행자 거리로 불리는) 곳은 신시가지이며, 구시가지는 왕궁 등 유적이 남아있는 곳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후에에서 대표적인 관광지로는 구시가지에 있는 세계 유산인 왕궁과 신시가지의 남쪽에 있는 유명한 3곳의 왕릉 (민망 황제릉, 카이딘 황제릉, 뜨득 황제릉)이 있습니다.

이 후에 지도에서는 하루 만에 주요 관광지를 다 볼 수 있도록 오전에는 3곳의 왕릉을, 오후에는 왕궁을 관광하도록 표시했습니다. 교통수단은 오토바이를 빌려서 직접 운전하거나, 택시 혹은 쎄옴(오토바이 택시)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 후에 지도의 시작은 후에의 여행자 거리인  (Pham Ngu Lao 길)로 정했습니다.  우선 왕릉은 남쪽으로 꽤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오토바이를 타고 적어도 35분이 소요됩니다. 

왕복으로만 1시간이 넘게 걸리는 거리이니, 왕릉은 생략하셔도 좋습니다. 아니면 가장 가까운 왕릉만 구경하셔도 됩니다.

보트 투어를 이용하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후에의 Huong강을 내려가면서 주요 왕릉을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왕릉의 입장료는 별도며, 08:00 – 16:00까지의 투어이기 때문에, 이 투어를 이용하시면 왕궁을 관람하실 수 없는 단점이 있습니다.

 

오토바이, 쎄옴, 택시를 통해 왕릉 관람을 마치셧다면 오후에는 왕궁을 관람하시는게 좋습니다.

우선 신시가지에서 택시나 오토바이 택시를 타고 왕궁으로 이동합니다. 그리 먼 거리가 아니기 때문에 금방 도착하며 약 50,000동(2,500원)이 소요됩니다.  체력이 좋으신 분들께서는 걸어서 가실 수 있습니다. 

왕궁 관광이 끝났는데도, 시간이 남으신다면 왕궁에서 서쪽에 있는 티엔무 사원을 관람하셔도 좋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