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지도 : 걸어서 관광하는 하노이 관광명소

하노이 지도를 관광명소 10곳을 방문해보자

하노이의 시내 관광지는 크게 서쪽과 동쪽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이 하노이 지도는 서쪽과 동쪽을 호치민 묘와 호안끼엠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두 지역은 상대적으로 꽤 떨어져 있기 때문에 오고 가실 때에는 택시나 그랩을 이용해 이동하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이외에도 이 하노이 지도에 표시되지 않은 몇몇 관광명소가 더 있습니다만,  쩐꿕사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박물관이거나 작은 사원이기 때문에 생략하였습니다.

각각의 관광 명소를 클릭하시면 해당 관광 명소를 소개하는 기사로 연결됩니다.

또한 지도 왼쪽 상단의 옵션 더 보기를 클릭하시면 해당 지도를 자신의 입맛대로 수정하거나 핸드폰으로 전송, 인쇄 등이 가능합니다.

호안끼엠 주변 하노이 지도

우선 동쪽을 기준으로 이 지도를 이용해 관람하실 수 있는 관광명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많은 여행자분들께서 쉽게 찾으실 수 있도록, 출발 위치는 호안끼엠 호수로 정했습니다.

중간에 수상인형극은 공연 시간이 정해져 있음으로, 수상 인형극을 관람하실 예정이신 분은 미리 들러 수상인형극을 예약하시는 게 좋습니다.

걸어서 이동하더라도 딱히 어려움은 없습니다만, 호아로 수용소에서 오페라 하우스까지는 걸어서 약 15분 정도가 소요되기 때문에 생략하셔도 괜찮습니다.

만약 하노이에 밤에 도착하셨다면 아래의 관광지를 미리 둘러보셔도 괜찮습니다.

  • 오페라 하우스
  • 하노이 대성당
  • 동쑤언 시장

이 관광지는 밤에는 건물에 조명을 밝혀 조금 색다른 분위기를 만들어 내기 때문입니다.

만약 호아로 수용소까지 관람하셨다면, 호치민 묘소 주변으로 택시나 그랩을 타고 이동하시길 추천합니다.

호치민 묘소로 바로 이동하셔도 되고 아래의 지도처럼 문묘로 이동하셔서 호치민 묘소까지 걸어가셔도 됩니다.

호치민 묘소 주변 하노이 지도

이 하노이 지도를 통해 관람하실 수 있는 관광명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호치민 묘소에 입장 시에는 몇 가지 알아두면 좋을 사항이 있습니다. 호치민 묘소 관람 주의사항을 읽어보시길 추천합니다.

호치민 묘소 + 생가 + 박물관을 다 돌아보기에는 입장 대기시간 등 시간이 꽤 많이 소요되니 시간이 촉박하신 분은 일정을 잘 세우셔서 방문하셔야 합니다.

일주사까지 4곳을 관람하신 후에는 택시나 그랩을 이용하거나 체력이 된다면 걸어서 문묘나 쩐꾸옥 사로 이동하셔도 됩니다.

쩐꾸옥 사와 문묘는 호치민 묘를 기준으로 정 반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래서 어느 한 장소를 방문하게 되면, 나머지 장소는 차량으로 이동하셔야만 됩니다.

2019.07.24 12:43:46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을 선택해 기사를 평가해주세요!

게시글이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이 게시글이 개선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어떤 점이 부족하다고 느끼셨나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오래되었나요? 지금 제보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댓글 정책 : 저희 기사를 읽고 의견 및 피드백을 제공해 주시는것에 대해 정말 감사합니다. 모든 댓글은 수동으로 검토되며, 스팸으로 간주되거나 홍보를 위한 댓글은 삭제됩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으며 익명으로 작성 가능합니다.

잘못된 정보를 제보해주세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최신이 아니거나 오류를 포함하고 있다면,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은 베트남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