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 나트랑 (나쨩) 3박 5일 여행 일정

이 호치민과 나트랑 여행 일정은 호치민 도착 후 나트랑에서 한국으로 귀국하거나 다시 호치민을 방문하여 한국으로 귀국하는 여행 일정입니다.

최근에는 한국에서 나트랑 직항 항공편이 많이 늘었기 때문에 나트랑을 방문 후, 호치민에서 귀국하셔도 좋습니다.

우선 두 도시를 모두 둘러보기에는 짧은 기간임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하지만 베트남의 대표 도시인 호치민과 최고의 리조트가 있는 나트랑을 동시에 여행하고 싶은 분에게는 좋은 기회일 수 있습니다.

상당히 바쁘게 움직이셔야 되고 꼭 비행기를 이용하셔야 됩니다. 여유가 되신다면 나트랑에서의 일정을 연장하셔서 머무시는 걸 추천합니다.

모든 일정은 18시까지로 정하였습니다. 18시 이후에는 개인의 취향에 맞춰 술을 마시거나 (베트남은 세계에서 맥주가 가장 저렴한 나라 중 하나입니다) 쇼핑을 하거나 원하시는 데로 하시면 됩니다.

1일 째
10시 한국 출발
16시 호치민 도착
18시 저녁식사

우선 첫날의 여행 일정은 낮, 혹은 밤 비행기로 호치민에 도착하는 일정입니다. 전날 밤에 도착하셔서 아침부터 호치민 관광을 시작하셔도 됩니다. 오후에 도착하기 때문에 관광이 제한적일 수밖에 없습니다.

밤에 야경이 멋있는 오페라 하우스성모 마리아 성당 혹은 밤 문화 가이드를 참조해주세요.

2일째
09시 호치민 관광 시작
12시 점심식사
13시 30분 벤탄 시장이나 데탐 거리에서 휴식 및 쇼핑
17~18시시 저녁식사

본격적으로 호치민 관광이 시작되는 날입니다. 호치민 지도를 참고하셔서 호치민 관광명소를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호치민의 관광명소는 대부분이 붙어있기 때문에 반나절이면 충분히 관광을 마치실 수 있습니다.

호치민은 날씨가 무더워서 금방 지치실 겁니다. 그때는 베트남식 과일주스 신토 (Sinh To)나 커피를 마시며 휴식을 취하세요.

3일째
12시 호치민 출발
14시 나트랑 도착
15시 나트랑 리조트 호텔에 도착
16시 해변을 구경하거나 탑바 온천 등을 방문
18시 저녁식사

꼭 비행기를 이용하셔야 됩니다. 비행기 다음으로 빠른 기차를 타더라도 9시간이 걸리기 때문입니다. 베트남 국내선 항공사 리스트를 참조하셔서, 항공권을 예약하시면 됩니다.

리조트 선택에 있어서는 추천 나트랑 리조트 리스트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나트랑에 도착하면 우선 탑바 온천을 방문해 보셔도 좋습니다 이 곳은 밤 10시까지 하기때문에 저녁에도 방문하실 수 있으며, 여행으로 지친 피로를 확 풀 수 있는 좋은 온천입니다.

4일
09시 개별적으로 나트랑을 관광하거나 투어를 예약
12시 해산물 레스토랑에서 점심 식사
13시30분 나트랑 관광 및 쇼핑 등
19시 나트랑 출발
23시 호치민 도착
24시 호치민 출발
06시 한국 도착

본격적으로 나트랑의 관광이 시작되는 날이자 귀국일입니다. 약 반나절 밖에 없기 때문에 관광에 제한적일 수밖에 없습니다. 당일치기 보트 투어를 예약해서 주변의 관광지를 구경할지, 해양 스포츠를 즐길지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서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