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에 왕궁 :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후에의 상징

후에 왕궁은 어떤 곳일까?

후에의 상징이자, 후에를 방문하면 꼭 가봐야 될 관광지 중 하나인 후에 왕궁(Dai Noi )은 베트남 최후의 왕조인 응우웬 왕조가 1802부터 1945년까지 총 13명의 왕이 거주했던 장소입니다.

후에의 왕궁과 주변의 건축물 93년 베트남 최초의 세계유산으로 등록되기도 하였습니다. 베트남의 왕궁답게 내부에는 많은 건축물이 있고 각각의 건축물마다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150년의 긴 역사를 지닌 왕궁인 만큼 과거 중국식의 건물과 프랑스식의 성이 혼합된 건축양식을 띄고 있습니다만, 애석하게도 베트남 전쟁 당시에 전부 소실되어 현재 남아있는 왕궁은 다시 복원한 왕궁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후에 왕궁에 어떻게 갈까?

왕궁은 후에의 구시가지에 위치해있고, 매우 크기 때문에 쉽게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후에 여행자거리로부터 택시로 약 30,000동(1,500원)소요됩니다.

[table1]

이름,Dai Noi

주소,

관람시간, 여름 06:30 – 17:30. 겨울 07:00 – 17:00

입장료,

기타, 입구에서 영어 가이드를 고용하실 수 있습니다.

[/table1]

후에 왕궁에서는 무엇을 볼까?

거대한 왕궁의 규모만큼 Flag Tower, 태와전, 우문 등 많은 관광지가 있습니다. 후에 왕궁 내부의 주요 관광지 설명 글을 통해서 각 건물을 의미를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이외에도 궁전 음악과 궁전 무용을 감상하는 데는 별도의 요금을 내야 됩니다.

2019.04.09 6:43:00

이 게시글의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오래되었나요? 지금 제보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댓글 정책 : 저희 기사를 읽고 의견 및 피드백을 제공해 주시는것에 대해 정말 감사합니다. 모든 댓글은 수동으로 검토되며, 스팸으로 간주되거나 홍보를 위한 댓글은 삭제됩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으며 익명으로 작성 가능합니다.

잘못된 정보를 제보해주세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최신이 아니거나 오류를 포함하고 있다면,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은 베트남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