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먹어봐야될 하노이 맛집 Bun Cha Hanoi

하노이 맛집 Dac Kim 소개

이번에 소개하는 하노이 맛집 Dac Kim은 구 시가지에 위치한 Bun Cha를 전문적으로 파는 가게입니다.  

Bun Cha Hanoi는 이름 그대로 하노이의 대표적인 음식인데요,

간단히 음식에 관해 설명을 하면 얇은 면을 잘게 썬 인삼, 파파야 등 을 넣은 느억맘 스프에 숯불에 익힌 고기와 동그랑땡을 같이 넣어 면을 찍어 먹는 음식입니다. 

Dac Kim 세부정보

[table1] 이름,Dac Kim 주소,1 Hang Manh 영업시간, 10:00 – 19:00 휴무일,없음

[/table1]

Bun Cha Hanoi (분짜) 음식 소개

이 가게에는 음식을 팔기 위해 조금 꼼수?를 씁니다. 그래서 주의하셔야 돈을 더 지불하지 않는데요,

단지 분짜 하노이를 주문했는데 아래와 같이 Nem Ran도 같이 나오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이 Nem Ran을 드시게 되면 따로 돈을 지불하셔야 됩니다. 드셔보고 싶으시면 드셔도 되고, 필요없으시면 다시 되돌려 주시면 됩니다.

이 음식이 분짜 하노이입니다. 하노이를 대표하는 음식이고 유명한 하노이 맛집이니 시간이 되시면 한번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가격은  분짜 2인분 + Nem Ran 2인분 해서 190,000동(약 10,000원) 들었습니다. 

2022.03.04 2:42:09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을 선택해 기사를 평가해주세요!

게시글이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이 게시글이 개선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어떤 점이 부족하다고 느끼셨나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오래되었나요? 지금 제보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댓글 정책 : 저희 기사를 읽고 의견 및 피드백을 제공해 주시는것에 대해 정말 감사합니다. 모든 댓글은 수동으로 검토되며, 스팸으로 간주되거나 홍보를 위한 댓글은 삭제됩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으며 익명으로 작성 가능합니다.

잘못된 정보를 제보해주세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최신이 아니거나 오류를 포함하고 있다면,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은 베트남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