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서점 : 베트남 지도 , 책 등 각종 잡화를 찾고 계시다면?

이번에는 벤탄 시장 주변에 있는 호치민 서점 Fahasa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호치민에서 제일 큰 규모의 이 서점은 다양한 품목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지도, 장난감, 동화책, 만화책, 가방, 액자, 각종 필기도구 등을요.

이름 Fahasa
주소 46 Nguyen Hue, Ben Nghe,District 1, 호치민 시, 베트남
[codepeople-post-map]

호치민 서점

호치민 서점 Fahasa

Fahasa는 베트남 여러곳에 체인점이 있는 대형 서점입니다. 호치민 내에도 5개 정도는 있는 것 같은데요. 베트남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는 한글 교제는 있습니다만. 아쉽게도 이 Fahasa 서점에도 한국 책은 없습니다. 하지만 영어 서적, 베트남어 사전 등을 구하기에는 좋은 서점입니다.  

벤탄시장의 주변에 있는 이 5층짜리 서점은 책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를 팔고 있습니다.  

 호치민 서점

서점에서 취급하는 품목들 입니다.

호치민 서점

호치민 서점
DSC04510-r100-w640-h480

DSC04512-r100-w640-h480

호치민 서점

호치민 서점

호치민 서점

DSC04515-r100-w640-h480

심지어는 서점에서 프라다 짭퉁 가방도 팔고 있습니다..

베트남 지도 

이 서점에는 베트남의 다양한 관광, 여행 지도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것도 꽤 다양한 종류로요. 베트남어 + 영어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호치민 뿐만 아니라 주변 도시 달랏, 붕따우 등 중부지방, 북부지방의 지도들도 갖추어져 있습니다. 오프라인 지도가 필요하시다면 방문해 보세요.

호치민 서점 Fahasa는 사전, 지도, 시계, 액자 등 왠만한 생활 잡화는 다 팔고 있습니다.  필요하시다면 방문해 보세요.

 

 

 

 

2018.03.22 4:21:02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을 선택해 기사를 평가해주세요!

게시글이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이 게시글이 개선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어떤 점이 부족하다고 느끼셨나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오래되었나요? 지금 제보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댓글 정책 : 저희 기사를 읽고 의견 및 피드백을 제공해 주시는것에 대해 정말 감사합니다. 모든 댓글은 수동으로 검토되며, 스팸으로 간주되거나 홍보를 위한 댓글은 삭제됩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으며 익명으로 작성 가능합니다.

잘못된 정보를 제보해주세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최신이 아니거나 오류를 포함하고 있다면,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은 베트남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