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오페라하우스 : 시민들의 주요 촬영 장소

호치민 오페라 하우스 (시민 극장)이란?

1897년에 건축된 건물로써 하얀색의 대리석과 입구를 받치고 있는 두 명의 비너스상이 특징인 이 건물은 과거 이곳 호치민에 거주하던 프랑스 사람들을 위한 오페라 하우스로 건축되었습니다.

이후 남 베트남의 정부 건물 (국회의사당)으로써 사용되다가, 현재는 다시 오페라하우스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시내의 정 중앙에 있어서, 이곳에서부터 호치민 관광을 하기에도 좋습니다. 밤에는 현지 시민들의 휴식공간이자 사진 촬영장소로써 매우 인기는 관광지입니다.

5482760312 2b930f6f97 b w800 h600
호치민 오페라 하우스

오페라 하우스 관광 가이드

2015년부터 오페라 하우스 앞이 지하철 공사 중입니다. (몇 년은 소요될 예정입니다) 만약 오토바이를 빌리셔서 관광을 하실 경우에는 통행이 되지 않기 때문에 헤매실 수 있습니다.

밤에는 조명이 비추어지기 때문에 색다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호치민 시 최대의 번화가인 동커이 거리 (Dong Khoi)에 있기 때문에 걸어서 방문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오페라 하우스 방문 방법

[table1]

이름, Nha Hat Thanh Pho (Saigon Opera House)

주소,7 Lam Son Square – Ben Nghe Ward – District 1 – Ho Chi Minh City

[/table1]

2021.04.07 7:15:04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을 선택해 기사를 평가해주세요!

게시글이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이 게시글이 개선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어떤 점이 부족하다고 느끼셨나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오래되었나요? 지금 제보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댓글 정책 : 저희 기사를 읽고 의견 및 피드백을 제공해 주시는것에 대해 정말 감사합니다. 모든 댓글은 수동으로 검토되며, 스팸으로 간주되거나 홍보를 위한 댓글은 삭제됩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으며 익명으로 작성 가능합니다.

잘못된 정보를 제보해주세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최신이 아니거나 오류를 포함하고 있다면,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은 베트남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