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지도 : 다낭의 모든 시내 관광지를 한번에! (2022년)

다낭 지도에 관하여

다낭은 호치민, 하노이와는 다르게 관광지를 방문하기에 조금 불편합니다. 대부분의 관광지는 서로 멀리 떨어져 있을 뿐더러, 관광지라 부를 만한 장소도 적습니다.

게다가 시내 몇 곳의 관광지 이외에는 걸어서 이동하기는 사실 매우 어렵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투어 및 택시(그랩) 혹은 오토바이 빌려 직접 운전하는 방식으로 이동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다른 지역의 지도와는 조금 다른 방식으로 다낭 지도를 소개합니다.

다낭 관광 지도 (첫번째 플랜)

우선 출발은 다낭을 방문하는 많은 분들이 머무시는 해안 지역으로 정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쉽게 방문할 수 있는 해변인 미케 비치를 기준으로 합니다.

다낭은 한 강 (Han River)를 기준으로 왼쪽과 오른쪽으로 구분할 수 있는데요,

다낭에서는 여행객들이 주로 머무는 호텔이 모여있는 지역을 간단히 구분하자면, 한 강 왼쪽 시내에 머무르냐 한강 오른쪽 해안에 머무르냐의 차이입니다.

이 두 지역은 차로 약 5분 정도기 때문에 어느 장소에 머무셔도 큰 차이는 없으리라 생각됩니다.

우선 첫번째 플랜은 미케비치에서 참조각 박물관까지 차를 타고 이동하는 겁니다. 꼭 참조각 박물관이 아니어도 됩니다.

단지 시내 중심부로 이동하시길 추천합니다. 해변 지역에는 관광지라 부를 만한 장소는 딱히 없기 때문입니다.

이 박물관을 방문하기 위해서는 다낭의 또다른 명물인 다낭 용다리를 건너게 되는데요, 밤에는 볼만합니다만 낮에는 방문해봤자 특별한게 없습니다.

그냥 이런게 있구나 정도로 받아주시고, 나중에 밤에 다시 한번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참조각 박물관 관광을 마친 후에는 앞의 큰 도로를 건너 위로 올라가시면 ‘다낭 대성당‘과  다낭의 대표적인 시장인 ‘한 시장‘을 관광할 수 있습니다.

한 시장의 인접해서 다낭의 유명한 카페인 콩카페가 있기때문에, 관광을 마치고 콩카페에서 커피한잔 하고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습니다.

걸어서 약 10분 ~ 15분 내에 도착하기 때문에 굳이 택시를 타실 필요까지는 없습니다.

게다가 이 부근은 다낭 내의 중심가 지역으로 수많은 레스토랑이나 상점, 바 등이 많기 때문에 식사를 하시거나, 저녁에 다시 놀러나오셔도 괜찮습니다.

[린응사로 이동할 경우]

한 시장 관광이 끝난 후에는 두가지의 선택지가 있습니다. 다낭 시내 관광을 더 즐기시러면 오행산 (마블마운틴)이나 린응사 중에 한곳을 선택하여 택시로 방문하는것이 좋습니다.

린응사와 오행산은 서로 정 반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마블마운틴 (오행산)으로 이동할 경우]

한번으로 다낭의 모든 시내 관광지를 볼 수 있는 지도

두번째 다낭 지도는 미케비치에서 택시로 오행산을 이동, 관관 후에 역으로 롯데마트를 거쳐 참조각박물관을 방문하는 방법입니다.

참조각 박물관에서는 위에서 소개한 플랜처럼 걸어서 다낭 시내, 대성당 그리고 한시장을 방문 후 마지막으로 택시를 타고 린응사를 방문해 집으로 귀가하는 플랜입니다.

이 플랜은 다낭 시내의 대표적인 모든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중간에 롯데마트에서 기념품 등을 구입할 예정이 아니시라면 생략하셔도 괜찮습니다.

다낭 지도 소개 글을 마치며

위에서 소개한 방법으로 시내 관광을 마치신다면 이어서 시외 관광지인 호이안이나 바나힐을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바나힐은 아침 일찍 방문하는 편이 좋기 때문에, 이 다낭 지도를 사용해 이동하게 되면 아마 당일 안에 관관을 끝마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2023.01.10 7:57:07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을 선택해 기사를 평가해주세요!

게시글이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이 게시글이 개선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어떤 점이 부족하다고 느끼셨나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오래되었나요? 지금 제보해주세요!

One comment

댓글 남기기

댓글 정책 : 저희 기사를 읽고 의견 및 피드백을 제공해 주시는것에 대해 정말 감사합니다. 모든 댓글은 수동으로 검토되며, 스팸으로 간주되거나 홍보를 위한 댓글은 삭제됩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으며 익명으로 작성 가능합니다.

잘못된 정보를 제보해주세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최신이 아니거나 오류를 포함하고 있다면,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은 베트남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