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여행・관광・체류 : 처음 베트남에 방문 시 꼭 알아야 될 사항들

베트남은 어떤 나라일까?

동남아시아, 한국에서 비행기로 5시간 거리에 위치한 베트남은 한국과 여러모로 인연이 깊은 나라입니다.

보통 한국에서 생각하는 베트남은 전쟁, 여자, 결혼, 쌀국수 정도 입니다만, 최근에는 인식이 많이 바뀌면서 한국의 최대 투자국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베트남에 거주하는 한국인이 많아지면서, 자연스럽게 베트남에 대한 관심도 역시 상승하게 되었고 베트남을 여행・관광・유학・사업 등 다양한 목적으로 오시는 분들이 늘었습니다.

베트남 정보

다양한 목적으로 베트남에 방문하시지만, 아직 베트남에 관해 전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베트남을 설명해드리고자, 베트남 기본정보 시리즈를 제작하였습니다. 

  1. 베트남 항공권 , 비행기 표 : 어떻게 저렴하게 예약 할까?
  2. 베트남 여행 준비물 : 여행 및 입국 어떻게 준비할까?
  3. 베트남 비자 : 어떻게 발급 받을까? (베트남 비자 종류 및 발급 비용 소개)
  4. 베트남 여행 시 이것만은 꼭! 베트남 여행 주의사항
  5. 베트남 치안 : 치안 , 범죄 주의사항 5가지
  6. 베트남 핸드폰 : 로밍을 꼭 해야될까? (베트남에서 무선 인터넷 사용하기)

이하 위의 6개의 시리즈를 읽어보시고, 베트남에 대한 준비를 하시는데 도움이 되셧으면 좋겠습니다.

 

2018.03.22 4:21:04

이 게시글의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오래되었나요? 지금 제보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댓글 정책 : 저희 기사를 읽고 의견 및 피드백을 제공해 주시는것에 대해 정말 감사합니다. 모든 댓글은 수동으로 검토되며, 스팸으로 간주되거나 홍보를 위한 댓글은 삭제됩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으며 익명으로 작성 가능합니다.

잘못된 정보를 제보해주세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최신이 아니거나 오류를 포함하고 있다면,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은 베트남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