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호치민 에서 하숙 집 구하기! : 레탄톤 거리

레탄톤은 15일 이상의 장기 거주 시 머물기 좋아요. 특히, 호치민 하숙 시 레탄톤은 윙티민 카이 거리와 함께 좋은 선택지 중 하나에요. 호치민 레탄톤 거리에 관한 설명은 링크 를 참조하세요. 레탄톤 거리와 윙티민카이 거리호치민 인문 사회 과학 대학교와 매우 가까워서 유학생들이 많이 머물고 있어요.

특이한 점은 한국인은 거의 없어요. 프랑스, 일본인 유학생, 직장인들이 굉장히 많아요. 가격 및 방법은 아래에서 소개 할게요.

이름 레탄톤 (Le Thanh Ton)
주소 15b Lê Thánh Tôn, Bến Nghé, Quận 1, 호찌민 시 베트남
[codepeople-post-map]

1) 레탄톤 하숙 골목 소개

호치민 하숙

레탄톤의 주요 하숙집이 있는 골목의 사진이에요.

호치민 하숙
<레탄톤 하숙 거리 입구>

우선 호치민 하숙 거리의 입구에요. 윙티민 카이 거리에 비해서 조금 작긴 하지만, 입구가 여러곳에 있어요.

호치민 하숙

입구는 작지만, 안으로 들어오면 생활하는데 불편함은 없어요.

호치민 하숙

이런식으로 집들이 옹기종기 붙어 있어요. 윙티민카이 에 비하여 높은 건물은 별로 없어요. 대부분 1 ~ 3층 건물들이 많아요.

호치민 하숙
골목의 다른 사진이에요.

2) 하숙을 구하는 방법

호치민 하숙

호치민 하숙

빈 방이 있는 방은 이렇게 HOUSE FOR RENT 로 표시를 해둬요. 레탄톤은 주인이 집에 없는 경우가 많아서 대부분의 집은 전화번호를 남겨둬요.  우선 벨을 눌러 보신 후, 응답이 없다면 전화를 하시는게 좋아요.

레탄톤 하숙 거리는 윙티민 카이 거리와 다르게, 대부분 주인이 같이 살 지 않아요. 그래서 굉장히 자유롭게 생활할 수 있어요.  여러 층으로 되어 있는 건물일 경우, 1층에 경비원이 지키고 있어요. 경비원에게 열쇠를 받아서 방에 들어가는 방식이에요. 물론 청소, 빨래는 대부분 포함 돼 있어요.

반면 가격은 윙티민 카이 하숙에 비해 조금 비싸요. 보통 한달 300달러 부터 시작해요. 장기계약 (6개월 ~ 1년) 일 경우는 할인이 가능해요.

2018.12.01 3:52:47

이 게시글의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오래되었나요? 지금 제보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댓글 정책 : 저희 기사를 읽고 의견 및 피드백을 제공해 주시는것에 대해 정말 감사합니다. 모든 댓글은 수동으로 검토되며, 스팸으로 간주되거나 홍보를 위한 댓글은 삭제됩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으며 익명으로 작성 가능합니다.

잘못된 정보를 제보해주세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최신이 아니거나 오류를 포함하고 있다면,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은 베트남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