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해변 : 다낭의 추천하는 해변 3곳 소개

다낭에는 어떤 해변 (비치)가 있을까?

다낭을 방문하는 분 중에 해변을 방문하지 않으시는 분은 없으실 겁니다.

다낭에는 총 60킬로미터에 달하는 긴 해안선이 있고  Nam O, Xuan Thieu,  Tien Sa, Mk Khe, Bac My An, Non Nuoc 등의 7개의 아름다운 해변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다낭 관광객들에게 인기 있는 다낭 해변 3곳을 선정해 보았습니다.

추천 다낭 해변 소개

다낭 관광의 가장 성수기는 4월에서 8월까지 입니다. 이 시기는 다낭의 건기이기 떄문에 비가 오지 않습니다.

다낭의 모든 해변은 수온이 따뜻해 수영하기에 적합하지만, 날씨의 영향을 매우 많이 받습니다.

특히 9월부터 시작되는 우기에는 날씨에 따라 높은 파고가 일어 바다에 들어갈 수 없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러니 해변을 방문하시기 전에 날씨를 꼭 확인하시길 추천합니다.

미케 해변 (My Khe Beach)

다낭 미케비치
다낭의 가장 유명한 해변인 미케 비치 주변에는 수 많은 숙소가 몰려 있습니다.

외국인에게 가장 잘 알려진 다낭의 해변이자, 현지 베트남인의 만남의 장소 구실을 하는 미케해변 입니다.

2015년에 미국 경제전문지 포브스에서 세계 최고의 해변 6개를 선정하였는데요, 그 6개의 해변 중 하나로 선정이 될 만큼 유명한 해변입니다.

다낭 시내에서 약 2Km 거리에 있어 접근하기가 쉬우며 아름다운 경관과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 식당부터 주차장, 파라솔 대여점 등 여행객을 위한 모든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특히, 해변 주변에는 신선한 해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이 많기때문에 방문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위치가 좋고 편의성이 뛰어난 만큼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기에 조용한 해변이라는 느낌을 받기는 어렵습니다.

장소명미케해변
장소명 (베트남어)Bãi biển Mỹ Khê
주소 1Bãi biển Mỹ Khê, Phước Mỹ, 선짜 군 다낭 550000 베트남

논느억 해변 (Non Nuoc Beach)

다낭 논느억 해변

미케 해변으로 부터 남동쪽에 위치한 깨끗한 모래와 파란 바다가 특징인 5km 길이의 해변입니다.

다낭 여행 시 꼭 방문하면 좋을 마블마운틴 (오행산)의 주변에 있기 때문에 이동하면서 한 번쯤 지나쳐 갈 해변입니다.

이 해변은 다낭의 시내로부터는 약 8km 정도 떨어져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좋지 않습니다.

그래서 호텔보다는 다양한 고급  리조트가 논느억 해변 주변에 위치해 있으며 푹 쉬면서 바다와 산의 멋진 풍경을 즐기기에 안성 맞춤입니다.

해변의 모래가 새하얗고, 바닷물이 투명하기 떄문에 수영이나 서핑 등 다른 해양 스포츠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방문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논느억 해변 주변의 추천 리조트

장소명논느억 해변
장소명 (베트남어)Bãi biển Non Nuoc

 

팜반동 해변 및 박미안 해변

위에서 소개한 미케 해변을 기준으로 북쪽과 남쪽에 각각 팜반동 해변과 박미안 해변이 있습니다.

다낭은 해변이 길게 이어져 있고 해변을 구역으로 나누어 다른 해변이라 부르거나, 가장 유명한 해변의 이름을 따 하나로 취급하기도 합니다.

판반동 해변은 다낭의 관광명소 중 하나인 용다리를 건너 Pham Vang Dong 길의 끝 부분에 그리 크지 않은 해변입니다.

이 해변은 입구의 공원을 중심으로 분수 쇼를 개최하며, 파고가 낮아 어린이들도 수영을 즐기기에 안성 맞춤입니다.

박미안 해변은 미케 비치의 남쪽에 위치해  Vo Nguyen Giap 길에 있습니다. 구글 지도에서는 T20 해변으로 표시됩니다.

다른 해변보다 길이는 짧지만 파고가 높고 수심이 더 깊기에 수영하기에 최적의 해변은 아니지만  수상 스포츠를 좋아하시는 분에게는 추천하고 싶은 해변입니다.

위의 논느억 해변보다는 가깝고, 수영보다는 비교적 한산핸 해변에서 느긋하게 지내고 싶은 분들께는 미케 비치보다 이 두 해변을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장소명판반동 해변
장소명 (베트남어)Bãi tắm Phạm Văn Đồng
장소명T20 해변
장소명 (베트남어)Bãi tắm T20
2022.06.27 11:36:47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을 선택해 기사를 평가해주세요!

게시글이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이 게시글이 개선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어떤 점이 부족하다고 느끼셨나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오래되었나요? 지금 제보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댓글 정책 : 저희 기사를 읽고 의견 및 피드백을 제공해 주시는것에 대해 정말 감사합니다. 모든 댓글은 수동으로 검토되며, 스팸으로 간주되거나 홍보를 위한 댓글은 삭제됩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으며 익명으로 작성 가능합니다.

잘못된 정보를 제보해주세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최신이 아니거나 오류를 포함하고 있다면,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은 베트남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