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이네 지도 : 꼭 가봐야될 관광지만 표시했습니다.

무이네 지도에 관하여

이번에는 무이네에서 꼭 가보셔야 될 관광지 3곳을 표시한 무이네 지도를 소개하겠습니다. 무이네는 관광지가 그리 없습니다. 관광 도시라기보다는 휴양도시에 가깝기 때문이지요.

무이네는 숙소가 모여 있는 지역으로부터 관광지가 꽤 떨어져 있기 때문에 걸어서 이동하기는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택시를 타면 좋은데 무이네에는 택시가 그다지 많지 않으며, 겨우겨우 택시를 타고 관광지를 방문하셔도 돌아올 때 택시를 잡기가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가장 추천하는 방법은 바로 숙소에서 오토바이를 빌리는 방법입니다. 무이네는 길이 매우 잘 닦여 있습니다. 거기다가 차가 별로 없으므로 오토바이를 운전하기에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이참에 한번 도전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오토바이로 이동이 안 되신다면 다음에 선택할만한 것은 오토바이 택시(쎄옴) 기사와 일정 금액을 내고 하루동안 주요 관광지까지 이동을 부탁하거나(베트남어가 안되면 어렵습니다. 혹시 영어가 가능하시다면 호텔 프론트에 문의하시는것도 좋습니다.)

자전거 및 투어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자전거는 타셔도 됩니다만, 경사 진 곳이 많아서 힘드실 수 있습니다. 무이네/판티엣의 주요 관광지를 이동하는 당일치기 투어가 있습니다. 구성은 보통 피싱빌리지 + 아래에 소개하는 관광지들 입니다.

무이네 지도

이 지도에서 표현한 무이네 관광의 시작은 주요 숙소가 모여 있는 Nguyen Dinh Chieu길 앞 해변으로 정했습니다. 해변이 매우 드넓으나 길은 하나뿐이기 때문에 다른 지역에 머무셔도 이 무이네 지도를 사용하실 수 있을 듯합니다.

 

이 지도에서 표시하는 관광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아래의 관광지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설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판티엣의 피싱 빌리지는 제외 했습니다. 제외한 이유는 피싱 빌리지 글을 참조하세요!

 

사실 무이네는 지도가 그다지 필요 없는 도시이기도 합니다. 대부분의 관광지가 지도를 보면서 찾아갈만큼 가깝지 않기 때문이지요.

그러나 오토바이를 이용하셔서 방문하시는 분들에게는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베트남은 무선 인터넷 개통 비용이 매우 저렴하기 때문에 (약 5,000원) 개통 하신 후 구글 맵 네비게이션을 이용하셔도 괜찮습니다.

2018.03.21 7:04:28

이 게시글의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오래되었나요? 지금 제보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댓글 정책 : 저희 기사를 읽고 의견 및 피드백을 제공해 주시는것에 대해 정말 감사합니다. 모든 댓글은 수동으로 검토되며, 스팸으로 간주되거나 홍보를 위한 댓글은 삭제됩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으며 익명으로 작성 가능합니다.

잘못된 정보를 제보해주세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최신이 아니거나 오류를 포함하고 있다면,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은 베트남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