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하롱베이 날씨 : 최적의 여행 시기는 언제?

베트남 하롱베이 날씨는 어떨까?

베트남 북동쪽에 위치한 하롱베이는 하노이를 방문하면 꼭 한번 쯤 들러보는 세계적인 관광명소입니다. 베트남 북부는 남부와 다르게 4계절이 있고, 계절마다 기온차이가 심합니다.

하롱베이 역시 계절에 따라 관람에 영향을 미치는데요, 다행히 Weather and Climate에서는 연 평균 하롱베이 날씨에 관한 정보를 자세히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럼 Weather and Climate 그래프를 참고하여 하롱베이 날씨에 관해 자세히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하롱베이를 방문하기 좋은 시기는?

Image 1124
하롱베이의 연 평균 최저, 최고기온

우선 위의 그래프에서 빨간선은 평균 최고기온을, 파란선은 평균 최저기온을 의미합니다. 하롱베이 날씨가 가장 좋은, 흔히 “여름”이라 부를 수 있는 시기는 4월 – 10월까지인데요,

이 시기의 하롱베이 날씨는 굉장히 덥고 습며 비가 많이 내립니다만, 관광을 하기에는 좋은 시기입니다. 평균 최저 기온은 17도 – 최고 기온은 32도 사이입니다.

Image 1125

위 그래프는 하롱베이의 연평균 강우량입니다. 하롱베이는 배를 타고 나가기 때문에, 비가 오는 날에 관광이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만, 한국의 장마처럼 몇일 연속해서 비가 오는날은 드물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이 처럼 4월에서 10월 사이를 추천하는 이유는 하롱베이의 축제가 4월과 5월에 열리고, 하롱베이는 겨울이 매우 매우 춥기 때문입니다.

11월 – 2월의 하롱베이의 “겨울”이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 체감 최저 기온는 0도까지 떨어지며, 최고 기온도 24도 안팎입니다.

특히 12월과 1월은 1년 중 하롱베이가 가장 추운 달인데, 배를 타기 때문에 바람이 많이 불어 체감 기온이 매우 낮습니다. 패딩을 가져가셔도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꼭 링크의 현재 하롱베이 날씨 를 확인하시고, 옷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베트남 하롱베이 날씨 설명이었습니다.

2018.11.03 11:54:36

이 게시글의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오래되었나요? 지금 제보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댓글 정책 : 저희 기사를 읽고 의견 및 피드백을 제공해 주시는것에 대해 정말 감사합니다. 모든 댓글은 수동으로 검토되며, 스팸으로 간주되거나 홍보를 위한 댓글은 삭제됩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으며 익명으로 작성 가능합니다.

잘못된 정보를 제보해주세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최신이 아니거나 오류를 포함하고 있다면,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은 베트남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