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기관의 베트남 항공에 관한 평가는 어떨까?

베트남 항공은 한국에서 베트남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자주 사용하는 항공사 중 하나입니다.

사실상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다음가는 항공사라 할 수 있겠네요.

같은 시기에 출발하는 대한항공 혹은 아시아나항공과 비교해 10만 원에서 20만 원가량 더 저렴하기 때문에,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베트남 항공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번에는 베트남 항공을 자세히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문 기관에 의한 베트남 항공의 평가는 어떨까?

스카이트랙스 세계 최대의 항공사 및 공항을 평가하는 웹사이트이트입니다. 매년 최고의 공항과 항공사를 하나씩 선정하는데요, 이때 수여하는 상은 세계적으로 권위가 있습니다. 

스카이트랙스에 따르면 베트남 항공은 3성급 항공사로 선정되었습니다.

총 5단계가 있으며 5성급 항공사는 전 세계의 6개 항공사뿐입니다. 아시아나가 그중 포함되어 있네요.

즉, 베트남 항공이 받은 3성급의 의미는 품질, 서비스가 지극히 ‘평균’인 항공사에 수여됩니다.

대부분의 동남아시아와 유럽의 중간 정도 항공사는 이 3성급에 포함됩니다.

그리고 스카이트랙스는 비행기의 ‘안전’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이 점 꼭 알아두시면 좋겠습니다.

베트남 항공의 시설은?

베트남 항공을 이용한 승객의 리뷰에 따르면 가격과 직원 서비스는 좋으나 엔터테이먼트에 관한 평가는 별로라고 나와 있습니다.

사실 좋을 수가 없는 게, 아래의 사진을 보시면 바로 이해하실 겁니다.

베트남 항공 TV
베트남 항공 TV

이걸 부르는 정확한 명칭은 모르겠으나, 베트남 항공의 비행기는 위의 사람과 같이 TV로 되어있습니다.

채널은 약 8개 정도 있으며 영화가 방송되는 채널 몇개와 다큐멘터리가 방송되는 채널 몇개가 계속 반복됩니다. (똑같은 영화만 해줍니다.)

IMG_2328

기종에 따라 이렇게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 처럼 영화 등을 선택할 수 있는 기종도 있습니다.

2022.04.19 3:05:18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을 선택해 기사를 평가해주세요!

게시글이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이 게시글이 개선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어떤 점이 부족하다고 느끼셨나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오래되었나요? 지금 제보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댓글 정책 : 저희 기사를 읽고 의견 및 피드백을 제공해 주시는것에 대해 정말 감사합니다. 모든 댓글은 수동으로 검토되며, 스팸으로 간주되거나 홍보를 위한 댓글은 삭제됩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으며 익명으로 작성 가능합니다.

잘못된 정보를 제보해주세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최신이 아니거나 오류를 포함하고 있다면,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은 베트남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