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해외 호텔 예약 사이트 TOP 4

해외 호텔 예약, 어디에서 할까?

해외 호텔을 예약하려는 분들의 공통된 고민은 대체 어디에서 예약해야 될까? 라고 생각합니다. 온라인 (인터넷)상에서는 수많은 해외 호텔 예약 사이트들이 있으며, 사이트들 마다 장단점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그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4개의 해외 호텔 예약 사이트와 사이트별 특징을 간략하게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호텔 이름 클릭하면 해당 사이트로 바로 연결됩니다.

아고다 (Agoda.com)

Image 923

아고다는 주로 아시아 지역에 있는 호텔을 예약하는데 큰 장점이 있는 해외 호텔 예약 사이트입니다. 아시아의 호텔을 매우 훌륭한 가격에 제공하며,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한 호텔 예약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해외 호텔 예약 사이트이며, 호텔을 예약 할 때마다 4 ~ 7%의 포인트를 주고, 다음 예약 시 사용하실 수 있는 포인트 제도가 있습니다.

 

익스피디아 (Expedia.com)

Image 922

미국에 기반을 두고 전 세계 20개 이상의 국가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익스피디아는 가장 큰 종합 여행 예약 회사 중 하나입니다. 익스피디아에서는 항공권 예약, 호텔 예약, 자동차 임대, 크루즈 및 여행 패키지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온라인으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혹시 항공권과 호텔을 같이 예약하길 원한다면 다른 해외 호텔 예약 업체보다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특이하게도 아래와 같이 최저가격상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www.expedia.co.kr 에서 예약하신 후 24시간 이내에 한국 내 다른 여행 웹사이트에서 더 낮은 가격의 동일 호텔 혹은 항공+호텔을 찾으시게 되면, 차액의 두 배, 최대 110,000원까지 환불해 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익스피디아 – 최저가격보장제도를 확인해주세요.

 

부킹닷컴 (Booing.com)

Image 924

부킹닷컴은 세계에서 제일 유명하고 규모가 큰 호텔 예약 사이트입니다. 매달 3천만 명이 넘는 사용자가 부킹닷컴을 통해 전 세계에 있는 호텔을 예약하고 있으며, 무려 224개 이상의 나라에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이 글에서 설명하는 해외 호텔 예약 사이트 중에서 가장 많은 호텔과 연계되어 있으며 저렴한 호텔부터 5성급의 고급 리조트까지 다양한 호텔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 (TripAdviser.com)

Image 925

트립어드바이저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온라인 호텔 리뷰 사이트입니다. 세계적으로 수많은 호텔에 관해 약 3억 건 이상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으며, 리뷰를 통해 호텔의 장단점을 파악하기에 매우 쉽습니다.

아쉽게도 한국어로 작성된 리뷰는 개수가 그리 많지 않기 때문에 어느 정도 영어 독해가 가능하면 매우 유용하게 해외 호텔을 예약하는 데 도움이 되실 겁니다.

 

2019.02.19 5:22:35

이 게시글의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오래되었나요? 지금 제보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댓글 정책 : 저희 기사를 읽고 의견 및 피드백을 제공해 주시는것에 대해 정말 감사합니다. 모든 댓글은 수동으로 검토되며, 스팸으로 간주되거나 홍보를 위한 댓글은 삭제됩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으며 익명으로 작성 가능합니다.

잘못된 정보를 제보해주세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최신이 아니거나 오류를 포함하고 있다면,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은 베트남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