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싱 빌리지 : 무이네 주민들의 일상

피싱 빌리지에 관하여

피싱 빌리지는 무이네에서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그러나 개인적으로는 왜 유명한지 모르겠으며, 관광지라기보다는 진짜 어촌(Fishing Village)에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피싱 빌리지의 사진을 보면 뭔가 그럴듯하게 보입니다만.. 방문해보시면 사실 무언가를 관광하기 위한 장소라기 보다, 진짜 낚시만 하는 베트남 현지 주민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어촌이다 보니, 생선 비린내가 매우 심합니다. 게다가 파리가 아주 많습니다. 베트남 사람이 낚시하는 모습을 보고 싶으시면 가셔도 됩니다. 정말 리얼 어촌입니다. 게다가 현지 주민들의 생업이기 때문에 관광객을 꽤 귀찮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현지 주민들이 생활을 조금이나마 체감 할 수 있는 장점이 있기도 합니다. 시간이 많이 남으시고, 베트남의 어촌을 구경하고 싶으시다면 방문하시길 추천합니다.

1024px Mui Ne panorama
피싱빌리지 파노라마 사진
src 12974859
실제 느낌 (출처 : R241님)

피싱 빌리지 방문 방법

[table1]

이름,Fishing Village

주소,

방문 방법,

[/table1]

2019.04.09 6:40:28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을 선택해 기사를 평가해주세요!

게시글이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이 게시글이 개선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어떤 점이 부족하다고 느끼셨나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오래되었나요? 지금 제보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댓글 정책 : 저희 기사를 읽고 의견 및 피드백을 제공해 주시는것에 대해 정말 감사합니다. 모든 댓글은 수동으로 검토되며, 스팸으로 간주되거나 홍보를 위한 댓글은 삭제됩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으며 익명으로 작성 가능합니다.

잘못된 정보를 제보해주세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최신이 아니거나 오류를 포함하고 있다면,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은 베트남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