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이안 야경 : 놓쳐서는 안 될 호이안의 명물

호이안 야경은 어떨까?

개인적으로 꼭 호이안에 1박을 머물것을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이 호이안의 야경이 굉장히 아름답기 때문인데요, 최근에 Rough Guides (여행 정보를 제공하는 영국 회사)에서 선정한 ‘여행 시 절대 잊지못할 장소 20곳’의 목록에 당당히 포함되기도 하였습니다.

제한된 인공 조명의 사용 아래, 전통 조명을 이용해 불을 밝힌 호이안의 야경은 정말 아름답습니다. 특히 호이안은 한달에 한번 보름에는 모든 인공 조명을 끄고, 전통 조명으로만 불을 밝히는 ‘호이안의 밤’ 행사가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이 시기에 맞춰 방문하시면 더 좋습니다.

호이안
호이안

호이안 야경 감상의 포인트는?

호이안은 작은 마을이며, 마을 전체가 조명이 적고 야경이 굉장히 아름답습니다만, 그 중에서도 단연 추천하고 싶은 호이안의 야경 포인트는 바로 뜨본강(Song Thu Bon)에서 감상하는 야경입니다.

호이안의 남쪽에는 강이 흐르고 있는데 이 강에서 작은 나룻배를 타고 강을 유람하며 연등을 띄울 수 있습니다. 약 5,000원정보가 필요한데, 좋은 경험이니 한번 타보시는것도 좋습니다. 이외에도 강가의 바에 앉아서 칵테일이나 음료를 마시며 운치있는 호이안의 야경을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2016.05.11 6:23:36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을 선택해 기사를 평가해주세요!

게시글이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이 게시글이 개선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어떤 점이 부족하다고 느끼셨나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오래되었나요? 지금 제보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댓글 정책 : 저희 기사를 읽고 의견 및 피드백을 제공해 주시는것에 대해 정말 감사합니다. 모든 댓글은 수동으로 검토되며, 스팸으로 간주되거나 홍보를 위한 댓글은 삭제됩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으며 익명으로 작성 가능합니다.

잘못된 정보를 제보해주세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최신이 아니거나 오류를 포함하고 있다면,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은 베트남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