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스시 : 저렴하고 맛있는 현지 일본스시 집!

안녕하세요. 세오의 베트남 가이드!

이번에는 저렴하지만, 일본인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호치민 스시 집을 소개할게요.

[table “” not found /]

Susiko 가게 소개

이 가게는 4군에 위치해 있어요. 호치민에 여행을 오신 분들에게는 상당히 생소한 지역이에요. 5군은 특별한 관광 명소는 없지만 차이나 타운으로 유명해요. 각종 약제?를 많이 팔고 있는 지역이에요.

호치민 스시

< 호치민 스시 집 정면 사진 >

이 가게는 따로 들어가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없어요. 일반적인 베트남 식당처럼 야외에서 이렇게 먹도록 되어있어요.

DSC04635-w800-h600 호치민 스시

<메뉴판>

다양한 일본 음식을 팔고있어요. 스시 뿐만 아니라 롤, 고기 종류도 많이 있어요… 저는 같이 갔던 일본 친구들이 주문을 해서 잘 모르겠네요

호치민 스시

이 가게의 주문 방법은 위의 메뉴처럼 스시마다 번호 및 가격이 매겨져 있어요. 먹고 싶은 스시를 선택하셔서 주문하시면 되요.

호치민 스시 호치민 스시

저희가 먹은 스시 및 롤의 사진이에요.

[divider]

후기

저는 스시를 잘 모르지만, 같이갔던 일본 친구들은 대단히 만족해 했어요. 이 가격에 먹을 수 있다는게 놀랍다고 하더라구요. 1군에서 거리는 조금 있지만, 저렴하게 스시를 드시고 싶으신 분께 추천해드릴게요. 이상 추천 호치민 스시 집 이었습니다.

 

 

 

 

2018.03.22 4:21:03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을 선택해 기사를 평가해주세요!

게시글이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이 게시글이 개선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어떤 점이 부족하다고 느끼셨나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오래되었나요? 지금 제보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댓글 정책 : 저희 기사를 읽고 의견 및 피드백을 제공해 주시는것에 대해 정말 감사합니다. 모든 댓글은 수동으로 검토되며, 스팸으로 간주되거나 홍보를 위한 댓글은 삭제됩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으며 익명으로 작성 가능합니다.

잘못된 정보를 제보해주세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최신이 아니거나 오류를 포함하고 있다면,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은 베트남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