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아이스크림 : 추천 아이스크림 가게 Fanny Ice Cream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호치민에서 추천하는 아이스크림 가게를 소개할게요. 이 가게는 호치민에만도 여러곳의 체인점을 가지고 있어요. 다양한 종류의 아이스크림을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데탐거리 (혹은 벤탄 시장) 근처에 있는 가게를 여자친구와 함께 가보았어요.

이름

Fanny Ice Cream Shop

주소
22, Pham Hong Thai Street, District 1, Ho Chi Minh City
전화번호 (08) 3824 4778

호치민 아이스크림 Fanny 소개

이 Fanny 가게는 특이한 아이스크림으로 외국인에게 인기가 있어요. 아이스크림 가격은 비싼편이지만(호치민의 다른 아이스크림 가게와 비교하여) 이쁜(?) 아이스크림이 많아서 인기가 있어요.

호치민 아이스크림

실내 인테리어에요. 굉장히 깔끔해요. 그리 늦은 시간은 아니었지만 사람들은 별로 없었어요.

호치민 아이스크림

호치민 아이스크림

메뉴판의 모습이에요. 위 사진처럼 원하는 맛 한개씩만 주문도 가능하며, 아래처럼 특이한 아이스크림도 주문이 가능해요. 위 사진의 시클로 아이스크림은 굉장히 인기 있는 아이스크림 중 하나에요.

이외에도 몇몇 유명한 아이스크림이 있어요.

DSC04870-h600 호치민 아이스크림

제가 여자친구와 함께 주문한 아이스크림이에요. 가격은 약 90,000동(4,500원) 정도에요.

더운 호치민을 여행하시면서 잠시 쉬고 싶을때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2018.03.22 4:21:01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을 선택해 기사를 평가해주세요!

게시글이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이 게시글이 개선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어떤 점이 부족하다고 느끼셨나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오래되었나요? 지금 제보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댓글 정책 : 저희 기사를 읽고 의견 및 피드백을 제공해 주시는것에 대해 정말 감사합니다. 모든 댓글은 수동으로 검토되며, 스팸으로 간주되거나 홍보를 위한 댓글은 삭제됩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으며 익명으로 작성 가능합니다.

잘못된 정보를 제보해주세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최신이 아니거나 오류를 포함하고 있다면,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은 베트남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