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약국 : 심야까지 운영하는 약국을 찾으세요?

호치민에서 약국을 찾으신다면?

 호치민에는 거주, 여행하면서 갑자기 약이 필요하신 경우가 있으실 겁니다.

복통이 제일 흔한데, 간단히 약을 처방 받고자 호치민 약국을 찾고 계시는 분들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거리에는 약국이 매우 많이 있습니다. 적어도 20곳 이상의 약국이 있는것 같아요. 베트남은 약을 사는데 처방전이 필요 없기 때문에 간편히 구입 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도 비싸지 않으나 약을 구입하시기 위해서는 최소한의 베트남어를 하실 수 아셔야되는데요 외상이 있을경우에는 약사에게 직접 보여주는편이 간단합니다. 

필요한 약은 네이버 베트남어 사전 또는 다음 베트남어 사전에서 찾아보시면 됩니다. 약국마다 다르지만  아침 6시 30분 부터 새벽 1시 30분 까지 영업합니다. 

호치민 약국

약국은 베트남어로 nha thuoc (냐 투옥)이라고 부릅니다. 근처에 있는 약국을 찾으실 경우 구글 맵에 nha thuoc을 검색하시는게 가장 빠른 방법입니다.

약은 약국 이외에 드럭스토어에서도 구매하실 수 있는데, 이 경우에는 nha truoc를 검색하기 보다는 Pharmacity를 검색하시는게 더 나은 선택입니다. 

호치민 약국 거리

이 길을 따라서는 최소 10여 곳 이상, 길의 주변까지 포함하면 최소 20곳 이상의의 약국이 있기에 어느 약국을 선택하셔도 무방합니다. 

오토바이로 방문하실 경우에도, 약국앞에 조그마한 주차 공간이 있기 때문에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심야까지 하기때문에 늦은 시간에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장소명호치민 약국 거리
장소명 (베트남어)Nha truoc
주소 1361 Hai Bà Trưng, Phường 8, Quận 3, Thành phố Hồ Chí Minh, 베트남
일대
2022.04.03 9:19:31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을 선택해 기사를 평가해주세요!

게시글이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이 게시글이 개선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어떤 점이 부족하다고 느끼셨나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오래되었나요? 지금 제보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댓글 정책 : 저희 기사를 읽고 의견 및 피드백을 제공해 주시는것에 대해 정말 감사합니다. 모든 댓글은 수동으로 검토되며, 스팸으로 간주되거나 홍보를 위한 댓글은 삭제됩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으며 익명으로 작성 가능합니다.

잘못된 정보를 제보해주세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최신이 아니거나 오류를 포함하고 있다면,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은 베트남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