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도착 + 하노이 출발 3박 5일 여행 일정

호치민 도착 하노이 출발 여행 일정은 어떨까?

이 여행 일정은 베트남의 주요 2대 도시를 방문하는 일정입니다. 사실상 베트남에 있는 자본주의 도시라 불리는 “호치민”과 아직까지는 베트남의 향기가 고스란히 남아 있는 “하노이”는 각각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기회를 제공합니다. 호치민 + 하노이 3박 5일 일정을 통해 각 도시를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호치민, 하노이의 숙박에 관해서는 호치민 호텔 : 어느 지역으로 정해야 될까?? 글과 하노이 호텔 어디로 정할까? 글을 참조하시길 바랍니다.

 

 

호치민 + 하노이 3박 5일 여행 일정

 이 호치민 + 하노이 일정은 단 기간 내에 두 도시를 모두 방문하고 싶은 분에게 추천합니다. 여행 일정은 편하신 대로 자유롭게 바꾸셔도 상관 없습니다. 

 

호치민 1일 째

[table1]

10시, 한국 출발

16시, 호치민 도착 + 숙소 이동

18시, 저녁 식사

19시, 호치민의 Bar에서 야경 감상 + 간단한 술

[/table1]

 출발은 낮 비행기로 정했습니다만, 밤 비행기를 선택하셔서 아침에 도착하셔도 상관 없습니다. 위의 일정 대로 하신다면 호치민의 주요 입장 가능한 관광지들은 모두 오후 5시에 문을 닫으므로 호치민 관광은 제한적으로 할 수 밖에 없습니다.

만약 1일차에 호치민에 일찍 도착하셔서 관광을 마치셧다면 호치민 인근 관광지인 구찌터널, 메콩강으로 투어를 이용하셔도 괜찮습니다. 도시별 추천 베트남 현지 여행사 리스트를 참고하셔서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호치민 2일째

[table1]

9시, 호치민 관광

12시, 점심 식사

13시 30분, 쇼핑  동커이 – 데탐 거리  인기있는 거리에서 잡화 – 선물 등 구입

18시, 저녁 식사

19시, 클럽 –  Bar 등 밤문화 즐기기

[/table1]

 본격적인 호치민 관광이 시작되는 날 입니다. 호치민 지도를 참고하셔서 호치민을 관광을 해보시기실 추천합니다. 이외에도 호치민 쇼핑: 추천하는 쇼핑 거리 3곳 소개글 을 참고하셔서 쇼핑을 하시는 것도 괜찮습니다.  

밤문화를 좋아하시는 분께서는 추천 호치민 클럽 글을 참조해 주세요.

 

호치민 출발 + 하노이 도착 3일 째

[table1]

11시, 호치민 출발

13시, 하노이 도착 – 관광 시작

17시, 저녁 식사

18시, 맥주 및 밤문화 즐기기

[/table1]

하노이 공항에서 시내까지는 꽤 거리가 떨어져 있음으로 시간이 꽤 소요됩니다. 그래서 아침 일찍 도착하지 않으시면 제대로 된 하노이 관광은 힘드실 수 있습니다. 하노이 공항에서 시내 가는 4가지 방법으로 하노이 시내까지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호안 끼엠 호수 Photo Credit: E8Club via Compfight cc
호안 끼엠 호수 Photo Credit: E8Club via Compfight cc

 

하노이 + 한국 출발 4일 째

[table1]

9시, 하노이 관광 및 하노이 주변 유적지 관람

12지, 점심식사

13시 30분, 쇼핑 하노이 구시가지의 전문점에 가서 쇼핑함

밤 혹은 새벽, 한국으로 귀국

[/table1]

본격적으로 하노이 관광이 시작이자, 한국으로 귀국하게 되는 4일째 입니다. 하노이 지도를 이용하여 하노이를 관광해보세요. 

지금까지 호치민 + 하노이 3박 5일 여행 일정 이었습니다. 일정은 자유롭게 조정하셔서 여행에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18.12.22 10:13:19

이 게시글의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오래되었나요? 지금 제보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댓글 정책 : 저희 기사를 읽고 의견 및 피드백을 제공해 주시는것에 대해 정말 감사합니다. 모든 댓글은 수동으로 검토되며, 스팸으로 간주되거나 홍보를 위한 댓글은 삭제됩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으며 익명으로 작성 가능합니다.

잘못된 정보를 제보해주세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최신이 아니거나 오류를 포함하고 있다면,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은 베트남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