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마 리조트 다낭

푸라마 리조트 다낭은 1997년 건축된 다낭 최초의 5성급 호텔입니다. 2013년에 재개발되 현재의 모습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푸라마 리조트 다낭은 명실상부 베트남을 대표하는 고급 리조트호텔 중 하나입니다.

푸라마 리조트는 2012년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Forbes)지가 선정한 세계 최고의 해변 6개중 하나로 선정된 미케 비치에 위치해있으며, 세계유산으로 선정된 베트남의 관광지인 호이안과도 가까워 관광, 휴양을 겸한 고급 리조트로써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매우 인기있습니다.

푸라마 리조트 다낭의 특징

푸라마 리조트 다낭은 총 198개의 객실과 27개의 스위트 룸을 갖추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오션뷰로 유명한 리조트입니다만, 라군뷰 객실도 있습니다. 라군뷰 객실의 경우 갈색 위주로 인테리어어 되어, 남국의 분위기가 나기도 합니다.

총 3개의 레스토랑이 있으며, 조식은 뷔페식으로 제공됩니다.  이외에도 야외와 실내에서 스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아로마 테라피 등 자신에게 맞는 메뉴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옥외 수영장이 잘 갖추어져 있으며 따로 어린이용 수영장이 있어 가족이 같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리조트 앞의 미케 비치 역시 푸라마 리조트 다낭의 자랑거리 중 하나인데요, 윈드 서핑, 스쿠버 다이빙 등 해양 스포츠를 즐길 곳도 근처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button url=”http://www.agoda.com/ko-kr/furama-resort-danang/hotel/da-nang-vn.html?cid=1647647″ target=”blank”  background=”#288feb” color=”#ffffff” size=”15″ wide=”yes” center=”yes” radius=”5″ icon=”icon: chevron-right” icon_color=”#ffffff” text_shadow=”0px 0px 0px #ffffff” rel=”nofollow” class=”icon” font-size=”16″]이 호텔의 세부정보 및 객실 최저가 확인하기 [/button]

 

2018.03.21 4:56:45

이 게시글의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오래되었나요? 지금 제보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댓글 정책 : 저희 기사를 읽고 의견 및 피드백을 제공해 주시는것에 대해 정말 감사합니다. 모든 댓글은 수동으로 검토되며, 스팸으로 간주되거나 홍보를 위한 댓글은 삭제됩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으며 익명으로 작성 가능합니다.

잘못된 정보를 제보해주세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최신이 아니거나 오류를 포함하고 있다면,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은 베트남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