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쇼핑 : 중저가 종합 쇼핑몰 – 타카 플라자 (Taka Plaza)

호치민 쇼핑 – 타카 플라자(Taka Plaza)

벤탄 시장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타카 플라자는 호치민 사이공 스퀘어와 비슷한 쇼핑몰이에요. 한국으로 따지면 밀리오레 정도의 쇼핑몰이에요.

타카 플라자는 사이공 스퀘어와 비교해 규모는 조금 작지만, 저렴한 제품들이 더 많이 있어요. 샤넬, 구찌등 각종 짝퉁(?)제품들도 잔뜩 있고요.

위치는 사이공 스퀘어 1의 정문에서. 큰 길 건너편에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가격의 경우 등산용 백팩 같은 경우 400,000동(약 2만원)정도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요.

장소명Taka Plaza 23/9 - Trung Tâm Mua Sắm Thời Trang
주소04 Phạm Ngũ Lão, Phường Nguyễn Thái Bình, Quận 1, Thành phố Hồ Chí Minh, 베트남
영업시간09:00 ~ 22:00
휴무일베트남 설날 (2월)

타카 플라자

타카 플라자의 정면 사진이에요.

호치민 쇼핑몰 타카 플라자

처음에 입구에 들어서면 볼 수 있는 광경이에요. 다양한 제품들을 한곳에서 살 수 있어요.

타카 플라자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한 악세서리, 가방 등이 많이 있어요

호치민 쇼핑몰 타카 플라자

이외에도 정장용 시계, 벨트 , 잡화 등이 있어요.

DSC02470-w800-h600

구두들 가격은 약 10만 ~ 30만동 (약 5천원~1만원 5천원) 사이에서 팔리고 있어요.

DSC02472-w800-h600

2층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규모는 크지 않지만, 옹기종기 많은 상점들이 모여있어요.

타카 플라자는 규모도 작고,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다른 쇼핑몰 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게 최대 장점인 것 같아요.

위치적으로 벤탄 시장 및 사이공 스퀘어 1호 점과 멀지 않으니, 호치민 쇼핑 시 한번 쯤 들러 구경해보세요.

2022.03.24 10:54:44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을 선택해 기사를 평가해주세요!

게시글이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이 게시글이 개선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어떤 점이 부족하다고 느끼셨나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오래되었나요? 지금 제보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댓글 정책 : 저희 기사를 읽고 의견 및 피드백을 제공해 주시는것에 대해 정말 감사합니다. 모든 댓글은 수동으로 검토되며, 스팸으로 간주되거나 홍보를 위한 댓글은 삭제됩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으며 익명으로 작성 가능합니다.

잘못된 정보를 제보해주세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최신이 아니거나 오류를 포함하고 있다면,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은 베트남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