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월드 사이공 호텔

이 뉴월드 사이공(호치민) 호텔은 세계의 VIP가 머무는 5성급 고급 호텔로써 호치민에서 가장 많은 538개의 객실을 보유한 호텔입니다. 호치민 시 중심에 위치해 있어, 어디로든 이동하기가 편해 위치적으로는 동급 호텔 중에서 최고입니다.

객실 인테리어는 매우 밝고 차분하게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만, 동급 호텔에 비해 시설이 조금 떨어진다는 평이 있습니다.내부에는 테니스코트, 헬스장, 수영장, 레스토랑이 있으며 중국요리, 인터네셔널 뷔페인 파크뷰가 있습니다.

이 호텔의 후기 요약

5성급 호텔은 장점과 단점을 구분하는게 무의미하지 싶습니다. 다들 가격에 걸맡는 최상급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이지요. 여기서 소개하는 장점과 단점은 다른 호치민의 5성급 호텔과 비교하였을때의 장,단점입니다.

장점

  • 위치

호텔 정보

이름 : New World Saigon Hote
주소 : 76 Le Lai Street, District 1 Ben Thanh Market, Ho Chi Minh City, Vietnam
[/tab][/tabs]

[button size=”large” style=”secondary” radius=”5″ depth=”1″ depth_hover=”2″ icon=”icon-angle-right” icon_pos=”left” text=”이 호텔 최저가 확인하기” link=”https://www.agoda.com/ko-kr/new-world-saigon-hotel/hotel/ho-chi-minh-city-vn.html?cid=1647647″ target=”blank”]

2018.03.26 8:22:38

이 게시글의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오래되었나요? 지금 제보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댓글 정책 : 저희 기사를 읽고 의견 및 피드백을 제공해 주시는것에 대해 정말 감사합니다. 모든 댓글은 수동으로 검토되며, 스팸으로 간주되거나 홍보를 위한 댓글은 삭제됩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으며 익명으로 작성 가능합니다.

잘못된 정보를 제보해주세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최신이 아니거나 오류를 포함하고 있다면,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은 베트남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