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추천하고 싶은 다낭 스파 베스트

다낭 스파에 관하여

동남아를 여행하게되면 누구나 한번쯤 마사지나 스파를 방문할 계획을 세우실 겁니다.  베트남 또한 저렴한 인건비를 이용해 수많은 마사지와 스파가 있는네요,

다낭과 더불어 베트남에 있는 스파는 보통 마사지 스파로 불리면서 피부관리실 보다는 마사지 샵에 더 가깝습니다.

다낭에는 지금까지 정말 갈만한 스파가 없었고 위생상태도 엉망인 정말 로컬 마사지 샵이 대부분이 었습니다만, 최근 몇년사이에 현대적으로 깔끔한 새로운 스파가 많이 생겨났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다낭 스파 업체는 5성급 호텔 등에 부속되어 있는 스파가 아닌 개별적인 업체들이며 저희 베트남 가이드와 아무런 관계가 없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다낭 랑데뷰 스파

lt r
사진 출처 : 랑데뷰 스파 홈페이지

랑데뷰 스파는 아마 다낭에 있는 모든 스파들 가운데 가장 관리가 잘 되고 있는 스파라고 생각합니다.  과거 프랑스 풍의 건물에 현대적인 인테리어를 갖춘 이 스파는 미케비치에서 걸어서 약 10분 거리에 있는 있어 접근성이 매우 뛰어납니다.

전실이 개인룸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개인룸에는 욕조와 사우나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특히 랑데뷰 스파가 인기있는 이유는 100% 천연 제품을 사용할 뿐만 아니라, 5성급의 국제 기준을 충족하는 마사지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를 제공하고 있는데, 전신 마사지의 경우에는 약 40만동부터 100만동 (20,000원 ~ 50,000원)으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영어와 베트남어로 제공되는 페이스북 홈페이지에서는 이벤트나 할인 정보가 제공되며, 메세지를 보내 손쉽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소개할 주소와 전화번호는 랑데뷰 스파의 본점 위치입니다만, 다낭 유명 관광지인 다낭 한시장콩카페가 위치한 시내 중심부에도 두 곳의 지점이 있으며 랑데뷰 스파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장소명Rendez Vous by Charm Spa & Massge
장소명랑데뷰 스파
주소8 Dương Tự Minh, An Hải Bắc, Sơn Trà, Đà Nẵng 550000, Vietnam
영업시간09:00 – 23:00
휴무일없음
전화번호+84 236 3689 689
홈페이지https://www.facebook.com/rendezvousspa.vn/

다낭 베스트 스파

2 2
사진 출처 : 베스트 스파 홈페이지

2017년에 새롭게 오픈한 베스트 스파는 랑데뷰 스파와 비교해 규모는 작지만, 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스파입니다. 다낭 어느 스파에나 있는 스톤 마사지나 대나무 마사지 이외에도 아로마 테라피나 타이 마사지 등 더욱 세분화 되어 있습니다.

시설은 깔끔하고, 직원들도 친절합니다. 게다가 베스트 스파는 비교적 한국 식당이나 가게가 밀집된 지역에 위치해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어설프지만 한글로 된 메뉴나 한국어 가능한 직원이 있기때문에, 영어가 걱정되시는 분은 방문하기에 좋습니다.

약간은 찾기가 힘들 수 있지만,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으로 예약을 하면 할인이 되고 랑데뷰 스파에서 그리 멀지 않기 때문에 예약이 다 차있을 경우에 차선책으로 선택할 만 합니다.

장소명베스트 스파
장소명The Best Spa Đà Nẵng
주소41 Lê Minh Trung, An Hải Bắc, Sơn Trà, Đà Nẵng 550000, Vietnam
영업시간매일 07:30 – 23:30
휴무일없음
전화번호+84 236 7109 101
홈페이지https://www.facebook.com/bestspadanang/

 

2019.03.02 8:18:45

이 게시글의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오래되었나요? 지금 제보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댓글 정책 : 저희 기사를 읽고 의견 및 피드백을 제공해 주시는것에 대해 정말 감사합니다. 모든 댓글은 수동으로 검토되며, 스팸으로 간주되거나 홍보를 위한 댓글은 삭제됩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으며 익명으로 작성 가능합니다.

잘못된 정보를 제보해주세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최신이 아니거나 오류를 포함하고 있다면,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은 베트남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