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롱베이 : 꼭 한번은 가볼만한 베트남 최고의 관광지

하롱베이는 어떤곳 일까?

베트남 북북. 약 1500Km의 광활한 만 (바다가 육지쪽으로 쑥 들어와있는 지형, 반도의 반대개념으로 생각할수 있다. 출처 : 위키백과)에

크고 작은 3000개의 섬이 있는 하롱베이 (할롱 만)는 한 폭의 장대한 그림을 보는듯한 착각을 자아낼 만큼 아름다운 베트남 최고의 관광지입니다.

과거 베트남을 침략당햇을때 하늘에서 내려온 용이 내려와 적을 물리치고 입에서 뱉어낸 여의주로 만들어 졌다고 전해지는 3000개의 섬은,

하나하나가 조각 작품처럼 다양한 형태이며, 계절, 장소에 따라 다양한 절경을 자아냅니다. 지금은 세계 유산에 등록되어 수많은 관광객이 찾는 세계적인 관광지가 되었습니다.

하롱베이 여행. 뭐가 있을까?

하롱베이 여행은 상당히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여행 중 하나입니다. 웅장한 자연 감상을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더할 나위없이 좋은 여행이 되지만,

반대로 아직까지는 개발이 덜 되어서 정말 하롱베이 말고는 볼거리, 할거리가 적습니다. 그러다보니 불만족 하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이런 불상사를 방지하고자 미리 하롱베이와 그 주변에 있는 관광명소를 소개하겠습니다.

하롱베이의 섬

우선 가장 유명한 하롱베이의 섬 관광입니다. 배를타고 이런 저런 섬들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이 무인도이며, 내려서 관광이 가능한 섬은  투어에 따라 제한되어 있습니다.

 

Photo Credit: Fabio - Miami via Compfight cc
Photo Credit: Fabio – Miami via Compfight cc

하롱베이 동굴

하롱베이 투어에 포함되어 있는 동굴입니다. 이런 종류석으로 된 동굴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Photo Credit: Rory OBrien via Compfight cc
Photo Credit: Rory OBrien via Compfight cc

하롱베이 수상마을

실제로 하롱베이에 있는 마을입니다. 물위에서 생활하고 있으며 학교, 은행까지 있습니다. 대부분들이 하롱베이에서 나는 생선 등을 관광객들에게 판매해 생계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밧짱 도자기 마을

하노이에서 하롱베이로 가는 길에 있는 이 도자기 마을에서는 베트남을 대표하는 기념품들을 팔고 있으며, 도자기를 만드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2019.02.19 5:20:35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을 선택해 기사를 평가해주세요!

게시글이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이 게시글이 개선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어떤 점이 부족하다고 느끼셨나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오래되었나요? 지금 제보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댓글 정책 : 저희 기사를 읽고 의견 및 피드백을 제공해 주시는것에 대해 정말 감사합니다. 모든 댓글은 수동으로 검토되며, 스팸으로 간주되거나 홍보를 위한 댓글은 삭제됩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으며 익명으로 작성 가능합니다.

잘못된 정보를 제보해주세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최신이 아니거나 오류를 포함하고 있다면,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은 베트남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