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맛집 : Muoi Xiem Banh Xeo (반세오)

 호치민 맛집 Muoi Xiem 소개

저번에 소개한 호치민 쌀국수 맛집 : Pho Hung에 이어 이번에는 Banh Xeo (반세오)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Banh Xeo는 베트남 남부지역을 대표하는 음식인데요, 호치민 및 메콩강 지역을 방문하면 꼭 먹어봐야될 음식 중 하나입니다.

한국 음식으로 비교하면 전 (부침개)랑 비슷한 음식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호치민의 어디에서든 Banh Xeo는 쉽게 먹을 수 있는데, 길거리 포차에서 팔기도 하고, 고급 레스토랑에서도 판매합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호치민 맛집인 Muoi Xiem Banh Xeo는 현지인들 사이에 저렴하고 맛있는 맛집으로 유명합니다.

가게도 깔끔하고 데탐 거리에서 멀지 않으니, 처음 베트남을 방문하시는 분들께서도 부담없이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Muoi Xiem Banh Xeo 세부정보

Muoi Xiem은 총 4곳의 지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한국인이 많이 머무는 데탐에서 가장 가까운 곳의 주소입니다.

Muoi Xiem 사진 및 소개

첫번째 사진의 메뉴판을 통해 가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손가락이 가르키고 있는 음식이 가장 기본적인 반세오 입니다. 약 3,200원 정도 입니다.  

반세오는 안에 들어가는 재료에 따라 조금씩 이름이 틀린데, 예를 들어 Hai San 은 해산물이 들어간,  Thap Cam은 여러가지가 모두 들어간 반세오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외에도 직접 가게에서 반세오를 만드는 모습도 보실 수 있습니다. 

2022.04.15 3:25:29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을 선택해 기사를 평가해주세요!

게시글이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이 게시글이 개선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어떤 점이 부족하다고 느끼셨나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오래되었나요? 지금 제보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댓글 정책 : 저희 기사를 읽고 의견 및 피드백을 제공해 주시는것에 대해 정말 감사합니다. 모든 댓글은 수동으로 검토되며, 스팸으로 간주되거나 홍보를 위한 댓글은 삭제됩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으며 익명으로 작성 가능합니다.

잘못된 정보를 제보해주세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최신이 아니거나 오류를 포함하고 있다면,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은 베트남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