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명품 쇼핑 : 추천 명품 쇼핑몰 리스트

호치민 명품 쇼핑 추천 리스트에요.

호치민에는 많은 백화점이 있지만, 그 중에서 명품을 사기에 좋은 백화점 및 지역 3곳을 소개해 드릴게요.

1. 빈컴센터 (Vincome Center)

동커이 거리에 위치한 백화점 중 한 곳인 빈컴센터입니다. 1군에서 유명한 백화점인 빈컴, 팍슨, 다이아몬드 플라자는 기본적으로 명품매장이 있습니다만, 상대적으로 빈컴 센터가 더 많이 있습니다. 다른 백화점을 안 가시더라도 빈컴을 가보시길 추천해 드릴게요.

2. 호치민 크레센트 몰 (The Crescent Mall)

Tôn Dật Tiên, Tân Phú, Quận 7, Hồ Chí Minh, 베트남

7군에 있는 대형 백화점입니다. 1군에서 조금 떨어진 위치인 7군은 데탐(여행자)거리에서 택시를 타시면 4,000원 정도 나올 거리입니다. 위에 소개한 3개의 백화점보다 규모가 큽니다. 단점은 위치적으로 걸어서 이동하기는 힘듭니다만, 위 백화점들에 비해서 가볼 가치는 충분히 있습니다.
굉장히 다양한 물건을 판매하고, 밤이 되면 백화점 뒤에서 야시장이 열릴 때가 있습니다. 주로 음식, 옷, 잡화 들을 파는데 같이 둘러보셔도 좋습니다. 

3. 개별 매장

주요 쇼핑센터가 즐비한 동커이 거리에는 샤넬, 구찌 등 개별 매장이 따로 따로 다 있습니다. 그리 떨어져 있는 거리가 아니기 때문에, 걸어서 쇼핑하시면 됩니다.  아래에 대표적인 각 매장별 주소를 알려드릴게요

샤넬 (Chanel)

샤넬은 호치민에 5군대 정도의 매장이 있어요. 가장 접근성이 편리한 지점은 동커이 거리에 있는 매장이에요

주소 : 4 Le Loi, Bến Nghé, 1, Hồ Chí Minh, 베트남

이외에도 샤넬 가방 매장의 주소는
Shop túi xách Chanel
237/13 Quang Trung, phường 10, Q.Gò Vấp, Tp.Hồ Chí Minh

블가리 (Bvlgari)
4 Lê Lợi, Bến Nghé, 1, Hồ Chí Minh, 베트남
베르사체 (Versace Boutique)

26 Đồng Khởi, Bến Nghé, Quận 1, Hồ Chí Minh, 베트남

이외에도 많은 매장이 있으나, 대부분 동커이 거리에 있어요. 동커이 거리를 걷다보면 쉽게 찾으실 수 있으실 거에요.

외국에서 명품 쇼핑이라고 하면 우선 한국보다 저렴한 가격이 특징입니다만, 호치민 명품 쇼핑몰은 그다지 저렴하지 않습니다.

거의 비슷하거나 약간 저렴해요.  하지만 한국에서 보기 힘들 다양한 종류의 물건이 있습니다. 희소가치가 있달까요? 베트남에서 저렴한 명품을 구입하는기는 힘들 것 같습니다.  이상 추천 호치민 명품 쇼핑 리스트 였습니다.

2018.03.22 4:21:02

이 게시글의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오래되었나요? 지금 제보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댓글 정책 : 저희 기사를 읽고 의견 및 피드백을 제공해 주시는것에 대해 정말 감사합니다. 모든 댓글은 수동으로 검토되며, 스팸으로 간주되거나 홍보를 위한 댓글은 삭제됩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으며 익명으로 작성 가능합니다.

잘못된 정보를 제보해주세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최신이 아니거나 오류를 포함하고 있다면,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은 베트남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