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영화관 : 1편 관람에 3,000원! 호치민 영화관 소개

이번에는 유명한 호치민 영화관 3곳에 관해 소개할게요

호치민에는 생각보다 많은 영화관이 들어서 있어요. 영화 관람 가격도 한국에 비교하면 굉장히 저렴해요. 호치민은 관람 요일, 좌석, 3D의 유무에 따라 가격이 틀린데, 대체로 주말일 경우 비싸요.   평일에 일반적인 영화를 볼때 가격은 60,000동(3,000원) 정도 들어요.

1. 롯데시네마 (Lotte Cinema)

[table “” not found /]

친숙한 롯데시네마에요! 호치민에는 2곳이 들어 와 있어요. 한국의 롯데시네마와 디자인도 비슷하고, 심지어 팝콘, 음료의 콤보 메뉴까지 전부 다 똑같아요.  다이아몬드 플라자 점은 미니 극장으로써 꽤 작아요. 하지만 영화 보는데 지장이 있을 경우는 아니에요.   롯데시네마는 특히 한국 영화를 많이 상영해요. 하지만 좀 철이 지난 영화들이 대부분이에요.

아래의 홈페이지에서 상영 영화, 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롯데시네마 극장 위치, 상영 영화 정보 바로가기

2. CGV

역시 친숙한 CGV 에요. 호치민에는 무려 7곳의 지점을 가지고 있어요. 한국 극장이기 때문에 자세한 설명은 생략할게요.

CGV 극장 위치, 상영 영화 정보 바로가기

3. 겔럭시 시네마

이름 Galaxy Cinma
Galaxy Nguyen Du 116 Nguyen Du, District 1, HCM City
Galaxy Nguyen Trai 230 Nguyen Trai, District 1, HCM City
Galaxy Tan Binh 246 Nguyen Hong Dao,Tan Binh District, HCM City

호치민에 3곳에 있는 상당히 큰 영화관이에요. 비나선 택시를 타시면 극장 광고가 나오는데, 그 광고가 바로 겔럭시 시네마에요. 지점의 2곳이 1군에 위치해 있어요. 자세한 정보는 아래를 참조하세요

겔럭시 시네마 정보 바로가기

호치민 영화관

영화는 주로 베트남어 더빙, 자막 상영으로 나뉘어요. 어느정도 영어가 되신다면 저렴한 가격으로 영화를 관람 하실 수 있어요.

2018.03.22 4:21:02

이 게시글의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오래되었나요? 지금 제보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댓글 정책 : 저희 기사를 읽고 의견 및 피드백을 제공해 주시는것에 대해 정말 감사합니다. 모든 댓글은 수동으로 검토되며, 스팸으로 간주되거나 홍보를 위한 댓글은 삭제됩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으며 익명으로 작성 가능합니다.

잘못된 정보를 제보해주세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최신이 아니거나 오류를 포함하고 있다면,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은 베트남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