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샌듄 : 아름다운 무이네의 사막

화이트 샌듄이란?

화이트 샌듄은 레드 샌듄과 비교하면 매우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레드 샌듄에서 차로 약 35분 거리이죠. 그런데 두 샌듄 중에서 추천하자면 저는 화이트 샌듄이 레드 샌듄보다 10배는 아름답다고 생각합니다.

화이트 샌듄의 주변에 호수가 있어서 경치가 매우 아름답기 때문입니다.  입구에서는 4륜 바이크를 대여할 수 있는데 가격이 비쌉니다. 약 50만동 (2만 5천원) 정도 합니다.

4륜 바이크 한대에는 기사 1명 외 2명이 탈 수 있고, 기사인 베트남 꼬맹이가 이리저리 데려다줍니다. 그런데 이게 생각보다 되게 무섭습니다.

기사마다 운전 방식이 틀릴 수는 있습니다만, 사막의 굴곡을 이용해 이리저리 운전을 하는데 생각보다 되게 무섭기도 하고, 재미있기도 합니다.

 

화이트 샌듄 관광 가이드

바람이 꽤 붑니다. 바람막이 같은 외투가 있으면 좋습니다. 

더러워져도 괜찮은 짧은 옷을 이용해주세요.

썬크림을 꼭 바르셔야 됩니다.

 

화이트 샌듄 방문 방법

[table1]

이름,White Sand Dunes

주소,White Sand Dunes – Hòa Thắng – Bắc Bình – Bình Thuận – Vietnam

[/table1]

화이트 샌듄의 앞에는 비포장 도로입니다. 오토바이로 가셔도 됩니다만, 꽤나 멀고 위험합니다. 투어를 이용하셔서 지프를 이용하여 방문하시는거나, 쎄옴 (오토바이 택시)를 이용하세요.

2019.04.09 6:40:22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을 선택해 기사를 평가해주세요!

게시글이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이 게시글이 개선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어떤 점이 부족하다고 느끼셨나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오래되었나요? 지금 제보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댓글 정책 : 저희 기사를 읽고 의견 및 피드백을 제공해 주시는것에 대해 정말 감사합니다. 모든 댓글은 수동으로 검토되며, 스팸으로 간주되거나 홍보를 위한 댓글은 삭제됩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으며 익명으로 작성 가능합니다.

잘못된 정보를 제보해주세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최신이 아니거나 오류를 포함하고 있다면,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은 베트남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