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에 공항에서 시내까지 가는 방법

후에

베트남 후에는 한국의 경주와 같이 과거 베트남의 왕궁, 무덤 등 역사적 유적지가 많은 베트남 중부의 도시입니다. 한국인이나 외국인 관광객이 그리 많이 방문하는 도시는 아닌데요,

이 글을 통해 후에 공항에서 시내에 가는 방법을 소개합니다만, 사실 특별한 방법이 있는 건 아닙니다. 관광객의 처지에서는 택시 말고는 방법이 없거든요.

후에의 베트남 항공 사무실까지 운행하는 작은 버스가 있습니다만, 베트남 항공 비행기의 일정표에 맞춰서 운항하며, 편수도 작아서 이용하는 데 어려움이 있으실 겁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후에 공항에서 시내까지 택시를 이용해 방문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후에 공항에서 시내 가는 방법

후에의 Phu Bai 국제공항은 국제공항이라는 이름을 사용하고 있지만 실제로 비행기가 운항하는 도시는 베트남의 하노이와 호치민 뿐입니다. 국제공항이라는 이름이 무색하게 상당히 작고 아담하며, 건축된 지 아직 몇 년 안되었기 때문에 매우 깨끗합니다.

후에는 크게 신시가지와 구시가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구시가지는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왕궁 등의 관광지가. 신시가지는 호텔 등 외국인이 머물 수 있는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그래서 후에를 여행하기 위해 방문하는 분은 대부분 신시가지로 이동하며, 흔히 후에 시내는 이 신시가지를 말합니다. 후에 공항에서 신시가지까지 가는 택시를 타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후에
후에 공항 정문

정문 (하나밖에 없습니다.)을 나와서 오른쪽에 보면 택시 승강장이 보입니다. 여기에서 택시를 잡으시면 됩니다. 베트남에서 택시 이용 시 알아두면 좋은 4가지 사항을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후에
후에 공항 택시 정류장

후에 공항에서 신시가지까지는 약 14Km로써 꽤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소요시간은 약 20분 정도이고 택시 요금은 20만 동 ~ 30만 동 (1만 원 ~ 1만 5천 원)이 필요합니다.

이 기사가 도움이 되셨나요?

3 thoughts on “후에 공항에서 시내까지 가는 방법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베트남 가이드를 구독해보세요!

다양한 베트남 여행, 추천 호텔 등 베트남 정보를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

무료 구독하기
close-l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