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리조트 : 최고의 나트랑 리조트 BEST 5

최고의 나트랑 리조트는 어디일까?

베트남을 대표하는 휴양지 중 하나인 나트랑 (나짱)에는 수 많은 고급 리조트, 풀빌라가 있습니다.

베트남 내에서 계절의 영향을 거의 받지 않는, 천해의 자연환경을 가진 나트랑에서는 해양 액티비티를 즐기거나 리조트에서 느긋하게 남국의 이미지를 만끽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많은 고급 리조트 들 중에서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찾는, 그리고 브랜드가 갖춰진 최고의 나트랑 리조트 5개를 선정해보았습니다.

1. 아나만다라 나트랑 리조트 (Evason Ana Mandara Nha Trang Resort)

17년 전에 건축된 5성급 호텔인 아나만다라 리조트는 시간이 무색하게 아직도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나트랑 럭셔리 리조트 중 하나 입니다.

나트랑의 해변가에 위치해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며  해변의 남쪽에 위치해 비교적 조용하지만 시내와 그리 멀지도 않습니다.

아름다운 자연속의 리조트를 표방하고 있는 이 리조트는 전용 해변과 2개의 수영장, 테니스 코트,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수 있는 레스토랑 있습니다.

이 호텔 더 자세히보기

2. 나트랑 쉐라톤 호텔 & 스파 (Sheraton Nha Trang Hotel and Spa)

2010년 나트랑의 중심부에 오픈한 명실상부 나트랑 최고의 5성급 호텔 중 하나로써, 지금은 나트랑을 대표하는 호텔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모든 룸에 오션뷰를 제공하는데 특이하게 시티뷰와 오션뷰가 함께 보이는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호텔 전용 해안, 중국요리, 와인바 등 총 6개의 레스토랑이 갖춰져 있습니다. 이외에도 헬스클럽, 요가룸, 요리교실, 풀 서비스 스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호텔 더 자세히보기

3. 선라이즈 나트랑 비치 호텔 & 스파 (Sunrise Nha Trang Beach Hotel & Spa)

나트랑의 최초의 5성급 호텔로써  총 120개의 발코니 룸이 있으며 모든 룸에서 180도로 아름다운 나트랑의 해변을 볼 수 있습니다.

유럽 스타일을 지향해 호텔의 전체 외관이 하얀색의 대리석으로 건축되었습니다. 

모든 룸에 자쿠지가 비치되어 있으며 길건너편에 위치한 호텔 전용 해안에 쉽게 접근할 수 있지만, 반대로 호텔의 위치가 시내에서 비교적 먼 편에 속합니다.  

서양식, 일식 등 다양한 요리를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이 있으며 스카이 라운지, 수영장, 스파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 더 자세히보기

4. 식스센스 닌반베이 (Six Senses Hideway Ninh Van Bay Hotel)

이 리조트 호텔은 나트랑 시내 30km 이상  떨어진 Nhinh Van Bay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굉장히 넓은 부지에 58개의 빌라가 있으며, 모든의 빌라마다 수영장이 있습니다.

식당 및 스파의 퀼리티가 굉장히 높으며 보트로 입장하기 때문에 주변에 다른 호텔 등이 없고 굉장히 조용합니다.

이 호텔 더 자세히보기

5. 나트랑 빈펄리조트 (Vinpearl Resort Nha Trang)

아마 이 나트랑 빈펄리조트 때문에 나트랑을 방문하시는 분도 많다고 생각합니다.

나트랑 빈펄리조트는 푸른 바다와 하얀 모래, 따라소운 햇빛이 비치는 나트랑 만의 Hon Tre 섬에 위치해 있습니다.

485 개의 객실과 17 개의 스위트 룸을 포함한 빈펄리조트는 방문객에게 편안함과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동남아 최대의 현대식 야외 수영장을 가지고 있으며, 스파 및 오락 프로그램, 스포츠, 관광 및 여행 게다가 베트남 최고의 테마파크인 빈펄랜드를 무료로 이용가능합니다.

이 호텔 더 자세히보기

이상 추천하는 나트랑 리조트 5곳을 소개하였습니다. 글을 참고하셔서 나트랑 호텔을 선택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022.04.15 2:09:45

이 게시글의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오래되었나요? 지금 제보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댓글 정책 : 저희 기사를 읽고 의견 및 피드백을 제공해 주시는것에 대해 정말 감사합니다. 모든 댓글은 수동으로 검토되며, 스팸으로 간주되거나 홍보를 위한 댓글은 삭제됩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으며 익명으로 작성 가능합니다.

잘못된 정보를 제보해주세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최신이 아니거나 오류를 포함하고 있다면,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은 베트남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