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파 온천 : 피로를 풀 수 있는 최고의 온천

답파 온천은 냐짱에서 빼놓을 수 없는 관광지입니다. 진흙 욕과 온천욕으로 여행에 쌓인 피로를 풀기에 매우 좋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건 진흙 욕으로써 천연 진흙을 사용하여 나무통 안에서 진흙 욕을 할 수 있습니다.수영장, 마사지, 레스토랑, 호텔, 정원, 사우나 등의 부대시설이 있으며 주말에는 가족 이용객들로 인해 매우 붐빕니다.

냐짱의 중심지에서 꽤 북쪽에 있는데요, 택시를 타고 가셔도 그리 먼 거리는 아니지만, 위험하다고 생각하시면 숙소나 여행사에서 신청하시는 게 좋습니다.

입장료가 포함된 왕복 투어가 있기 때문에 쉽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은 어떤 서비스를 받을까에 따라 다릅니다만 풀 패키지(모든 시설 이용 가능 + 1회 진흙 욕)이 50만 동 (약 2만 5천 원) 입니다.

꽤 좋은 스파입니다. 꼭 한번 방문하시길 추천합니다.

탑바 온천 관광 가이드

혼자서 가기에는 별로입니다. 대부분 단체, 가족 여행객에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2인 이상 가시길 추천합니다.

근처에 냐짱의 유명 관광지인 포나가르 탑이 있습니다. 포나가르 탑을 들렀다가 가시는 게 좋습니다.

택시를 타고 가시는 분은, 돌아오실 때 택시가 없으므로 당황하실 수 있습니다. 외지에 있기 때문에 택시가 거의 없고 탑바 온천의 앞에는 별로 신뢰도가 안가는 택시들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럴때는 매표소에서 마일린이나 비나선 택시를 불러달라고 요청하세요.

탑바 온천 방문 방법

[av_google_map height=’400px’ zoom=’16’ saturation=” hue=” zoom_control=’aviaTBzoom_control’ mobile_drag_control=’aviaTBmobile_drag_control’]
[av_gmap_location address=’Suối Khoáng nóng Tháp Bà ‘ city=’nha trang’ country=’Vietnam’ long=’109.17706499999997′ lat=’12.270525′ marker=” imagesize=’40’][/av_gmap_location]

[/av_google_map]

[table1]

이름,Suối Khoáng nóng Tháp Bà ( Thap Ba Spa)

주소,15 Ngoc Son Street – Ngoc Hiep Ward -Nha Trang

전화번호,

[/table1]

2018.12.01 3:48:08

이 게시글의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오래되었나요? 지금 제보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댓글 정책 : 저희 기사를 읽고 의견 및 피드백을 제공해 주시는것에 대해 정말 감사합니다. 모든 댓글은 수동으로 검토되며, 스팸으로 간주되거나 홍보를 위한 댓글은 삭제됩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으며 익명으로 작성 가능합니다.

잘못된 정보를 제보해주세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최신이 아니거나 오류를 포함하고 있다면,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은 베트남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