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망 황제릉 : 중국 문화를 반영한 2대 황제의 묘

민망 황제릉 소개

민망 황제릉은 후에에 있는 3개의 유명한 왕의 무덤 중 한곳입니다. 1840년부터 3년에 걸쳐 건축된 이 묘는 중국의 영향을 받아 건축되었는데, 작은 왕궁을 보는 듯한 건축 양식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우선 입구를 통과하면 다양한 정원, 호수와 인상적인 건물이 넓은 부지에 들어서 있습니다.

이 민망 황제릉의 전체적인 구조는 사람을 상징하여 만들어졌습니다. 건물은 몸을 상징하며 건물 주변의 호수는들은 팔을 상징하고 있습니다.

Royal Tomb of Minh Mang

민망 황제릉 관광 가이드

민망 황제릉은 후에 시내로부터 꽤 떨어져 있기때문에 자전거. 오토바이 혹은 택시를 이용하셔야 됩니다.  그러나 후에부터 황제릉 까지의 길이 좋지 않기 때문에 자전거를 이용하시면 힘이 많이 듭니다.  그러니 되도록이면 오토바이나 택시를 이용하시는걸 추천합니다.

 민망 황제릉 방문 가이드

이름 Lang Minh Mang
주소  49 Hương Thọ Thừa Thiên Huế 베트남
관람 시간 여름 : 06:30 ~ 17:30 |겨울 07:00 ~ 17:00
입장료 8만동 (4천원)

이 게시글의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오래되었나요? 지금 제보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댓글 정책 : 저희 기사를 읽고 의견 및 피드백을 제공해 주시는것에 대해 정말 감사합니다. 모든 댓글은 수동으로 검토되며, 스팸으로 간주되거나 홍보를 위한 댓글은 삭제됩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으며 익명으로 작성 가능합니다.

잘못된 정보를 제보해주세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최신이 아니거나 오류를 포함하고 있다면,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은 베트남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