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다낭 리조트 베스트 6 (2018년 기준)

꼭 머물고 싶은 다낭 리조트 베스트는?

베트남 다낭은 최근들어 신혼여행 및 가족여행지로써 인기가 매우 높습니다. 다낭이 이렇게 인기 있는 이유 중 하나는 다낭의 고급 리조트가 하나의 이유인데요,

다른 국가의 고급 리조트들과 비교했을때, 다낭의 리조트는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대에 형성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베트남 다낭의 고급 리조트/풀빌라의 가격은 거의 비슷비슷한 대부분 1박에 20만원에서 최대 100만원이 넘는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이 가격대의 어느 다낭 리조트나 풀빌라를 선택하시나더라도 숙박료가 비싼만큼 시설이나 서비스도 거진 비슷합니다.

이번에는 다낭에서 유명한 대표적인 리조트 (혹은 풀빌라) 6개를 소개하려 합니다.

인터컨티넨탈 다낭 선 페닌슐라 리조트

bb6dab78cdc95e492e8a43bad893aac9

아래에 소개할 대부분의 다낭 리조트들은 미케비치부터 논느억 비치까지, 다들 해안선을 따라서 위치해 있는데요, 인터컨티넨탈 리조트는 다낭 북쪽의 손짜 반도라 불리는 조금은 특이한 장소에 위치해 있습니다.

다낭 지형 중에서 특이하게 바닷가를 향해 툭 튀어나온 산 중턱 부근을 개발하여 전부 고급 리조트로 탈바꿈 시켰는데요, 산 속에서 바다를 향해 위치한 리조트가 최고의 풍경을 자아냅니다.

리조트 내부에는 전기차와 케이블카를 이용해 이동하게 되어있으며, 미슐랭 3스타에도 선정된 라메종 1888을 필두로 3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있습니다.

전 객실은 오션뷰로써 아시아 (베트남)과 서양을 절묘하게 접목시킨 심플하지만 아름다게 인테리어 되어 있습니다.

이외에도 700m의 프라이빗 비치에는 스노클링, 보트 낚시, 패들 보트 등 해양 스포츠를 무료로 제공 중이며, 키즈클럽, 스파 등의 부가 시설도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참고 : 인터컨티넨탈 다낭의 세부정보 및 객실 최저가 확인하기

티아 웰니스 리조트 – 스파 인클루시브 (퓨전 마이아 다낭)

퓨전 마이아 다낭

위에 소개한 푸라마 리조트 다낭과 더불어 가장 유명한 다낭 리조트 중 하나입니다.

2010년에 오픈한 럭셔리 호텔이며, 기존의 퓨전마이아에서 티아 웰니스 리조트로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모든 스파 메뉴의 요금이 숙박 비용에 포함되어 있어, 스파나 뷰티살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게 가장 큰 특징입니다.

즉, 호텔에 숙박하는 기간에는 모든 스파 메뉴를 몇번이고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여성 방문객에게 인기가 매우 높습니다. 최대 2회까지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스파 서비스가 끝나면 다시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2개의 수영장과 프라이빗 비치, 레스토랑 등의 시설도 충실하게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숙박비에 기본으로 조식이 포함이 되어 있기으며, 언제든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프라이빗 비치에서 먹고 싶으시면 프라이빗 비치에서 주문해도 됩니다. 풀빌라도 갖추어져 있는데, 모든 풀빌라에는 개인수영장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참고 : 퓨전 마이아 다낭의 세부정보 및 객실 최저가 확인하기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스파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 앤 스파

2011년 10월에 논느억 비치에 오픈한 고급의 비치 리조트 호텔입니다. 눈앞에는 마블마운틴(오행산)이 있어, 호이안을 방문하기도 다낭을 여행하기도 좋은 장소에 위치해있습니다.

이 호텔의 내부에는 프레이빗 비치와 4개의 수영장 그리고 총 4개의 레스토랑이 있는데, 특히 수영장의 규모는 다른 리조트들과 비교해 가장 넓습니다.

하얏트 리젠시 리조트는 특히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단위 방문객들에게 인기가 많은데요, 하얏트 리젠시 방문객의 80% 가량은 어린이 동반 가족인만큼, 키즈 프로그램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어린이 전용 수영장에는 항상 안전요원이 대기하고 있으며,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페이스 페인팅, 보물 찾기 등 20가지 이상의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참고 : 하얏트 리젠시 리조트의 세부정보 및 객실 최저가 확인하기

다낭 빈펄리조트 앤 빌라

빈펄 다낭 리조트 앤 빌라

빈펄리조트 다낭은 베트남에서 가장 유명한 럭셔리 호텔 중 하나입니다. 베트남의 대기업인 빈 그룹에서 운영하며, 하롱베이, 냐짱 등 주요 관광지마다 이 빈펄 호텔이 있습니다.

다낭에는 2011년 7월에 논느억 해변에 처음으로 오픈하였으며 마블마운틴에서 부터 걸어서 15분 거리에 위치한 비치 리조트입니다.

5개의 수영장, 마린 액티비티(스노우 클링 등)에 강점이 있는 비치리조트입니다. 특히 2017년 방영한 배틀트립 다낭에서 소개된 이후로, 우리나라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이 높아졌습니다. 수준 높은 6개 레스토랑과 스파가 큰 특징입니다.

숙박하는 손님은 쟈쿠지 및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참고 : 빈펄 리조트의 세부정보 및 객실 최저가 확인하기

푸라마 리조트 다낭

푸라마 리조트 다낭

다낭의 많은 리조트, 풀빌라 들 중에서도 푸라마 리조트 다낭의 명성은 최고를 자랑합니다. 넓은 부지에 프라이빗 해변, 남국의 식물에 둘러쌓인 호수 그리고 넓은 수영장이 있습니다. 객실 하나하나의 크기가 넓습니다.

참고 : 푸라마 리조트 다낭의 세부정보 및 객실 최저가 확인하기

풀맨 다낭 비치 리조트

풀맨 다낭 비치 리조트

풀맨 다낭 비치리조트 (구 라이프 스타일 리조트 다낭)는 2010년에 논느억 해변에 오픈한 비치 리조트 호텔입니다.

해변과 이어진듯 보이는 수영장이 있으며, 수영장 및 프라이빗 비치는 기본이며 스파시설이 매우 뛰어납니다. 이외에도 일본식 레스토랑 및 테니스 코드, 사우나 및 자구지가 잇어 리조트를 즐길 수있습니다.

특히 다른 5성급 리조트에 비해 숙박료가 더 저렴합니다만, 숙박자들이 매긴 평균 평점은 가장 높은 호텔 중 하나이며, 가성비가 매우 뛰어납니다.

참고 : 풀맨 다낭 비치 리조트의 세부정보 및 객실 최저가 확인하기

다낭 리조트별 평점 총 정리

아래는 호텔 예약 사이트별 리조트의 평균 평점을 요약한 표 입니다. 대부분의 추천 다낭 리조트는 충분한 수의 후기가 있기 때문에, 후기 수는 생략하였습니다.

해당 호텔 명을 클릭하면 아고다의 이용 후기 란으로 이동됩니다.

호텔명아고다 평점부킹닷컴 평점카약 평점
인터콘티넨탈 다낭 8.99.19.3
퓨전 마이아 다낭8.88.68.8
하얏트 리젠시 다낭 리조트8.6 8.58.6
빈펄 다낭 리조트8.78.39.2
푸라마 리조트 다낭8.5 8.68.8
풀맨 다낭 비치 리조트 8.698.9
2023.01.09 4:56:33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을 선택해 기사를 평가해주세요!

게시글이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이 게시글이 개선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어떤 점이 부족하다고 느끼셨나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오래되었나요? 지금 제보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댓글 정책 : 저희 기사를 읽고 의견 및 피드백을 제공해 주시는것에 대해 정말 감사합니다. 모든 댓글은 수동으로 검토되며, 스팸으로 간주되거나 홍보를 위한 댓글은 삭제됩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으며 익명으로 작성 가능합니다.

잘못된 정보를 제보해주세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최신이 아니거나 오류를 포함하고 있다면,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은 베트남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