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호텔 어디로 정할까?

추천 하노이 호텔 구역 소개

하노이 호텔을 예약하시려는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은 장소 몇 곳을 소개해보겠습니다. 우선 알뜰 여행객을 위한 여행자 거리 구역과 고급 호텔이 위치한 서호 구역입니다.

하노이에는 여행자 거리로 불리는 곳이 몇 곳 있는데 이 여행자 거리란 여행, 관광객을 위해 필요한 편의시설 (식당, 술집, 편의점, 여행회사, 호텔 등)이 밀집해있는 구역을 말합니다.

지역의 구분은 호텔 예약 사이트인 아고다의 호텔 분류에 나누어 설명하겠습니다.

하노이 호텔 구역 소개

구시가지 구역 (Old Quarter Area)

하노이_호텔_추천_지역_구시가지_베트남가이드
출처 : 아고다 , 구글맵

수많은 저렴한 호텔, 숙박시설이 모여있는 구시가지 (Old Quarter) 구역입니다. 이 구시가지 구역 내에 My Mai거리부터 항베 (Hang Be street) , 꺼우고 거리 (Cau Go Street) 그리고 항박 거리 (Hang Bac street)가 있습니다. 거리를 네 개로 나누었지만,

사실 근처에 있는 거리이기 때문에 어느 지역을 선택하셔도 괜찮습니다. 이 구역의 네 거리가 한국인 관광객들이 하노이 관광할 때 가장 많이 선호되는 지역 중 하나입니다.

아고다의 호텔 분류에서는 이 구시가지 구역을 2개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됩니다.)

두 지역에 겹치는 부분이 상당하기 때문에 어느 지역을 선택하셔도 무방합니다.

하노이 성당 구역 (Hanoi Citadel)

위에 설명한 구시가지 구역에서 걸어서 약 15분 정도 거리에 하노이 성당이 있습니다. 이 하노이 성당 주변의 구역도 여행객들에게 선호되는 하노이의 구역 중 한 곳 입니다. 호텔은 주로 성당 주변인 Ngo Huyen거리에 모여있습니다. 

아고다의 호텔 분류에서 호안 키엠 디스트릭 – 하노이 성당 구역입니다. 위의 구시가지와 비슷한 여행자 거리입니다.

 

서호 구역

하노이 호텔 추천 리조트 베트남 가이드
출처 : 구글맵 – 아고다

하노이에서 고급 호텔이 밀집되어 이 서호 구역(Ho Tay)은 하노이의 북서쪽에 위치한 거대한 호수를 말하는데요, 대부분의 고급 리조트-호텔들은 이 호수를 기준으로 빙 둘러싸고 있습니다. 

아고다에서는 태호 지구 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하노이의 고급 리조트 호텔을 찾으신다면, 이 지역을 선택하시길 추천합니다.

이상 하노이 호텔을 예약하기 좋은 세 지역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아고다에서 호텔을 예약하시기 전에는 꼭 후기를 자세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2018.12.16 8:38:03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을 선택해 기사를 평가해주세요!

게시글이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이 게시글이 개선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어떤 점이 부족하다고 느끼셨나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오래되었나요? 지금 제보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댓글 정책 : 저희 기사를 읽고 의견 및 피드백을 제공해 주시는것에 대해 정말 감사합니다. 모든 댓글은 수동으로 검토되며, 스팸으로 간주되거나 홍보를 위한 댓글은 삭제됩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으며 익명으로 작성 가능합니다.

잘못된 정보를 제보해주세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최신이 아니거나 오류를 포함하고 있다면,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은 베트남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