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다리 (내원교) : 호이안의 상징

일본다리는 어떤 관광지일까?

일본다리 (혹은 내원교)로 불리는 이 관광지는 호이안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관광명소입니다. 베트남의 돈에도 그려져 있을만큼 유명한 목조다리이며, 과거 호이안에 거주하던 일본인이 건설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내원교의 내부에는 조그만한 제단이 하나 있는데, 이는 바다와 바람의 신에게 제사를 드리느 제단입니다. 과거 배를 타고 먼 거리에 있는 호이안을 방문하는 일본인들에게 바다와 바람은 그 무었보다 중요한 요소였습니다.  그래서 이 제단에 와서 기도를 드리기도 했습니다.

 

내원교를 어떻게 방문할까?

내원교는 호이안의 Hoai강 주변에 있으므로, 강을 따라 관광하시다보면 쉽게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내원교의 옆에는 호이안의 또 다른 관광명소인 복건회관 (Hoi Quan Phuc Kien)이 있으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름 Cau Lai Vien
주소 4 Ngu
관람시간 08:00 – 18:00

내원교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입장권을 구입하셔야 됩니다. 호이안 여행에 꼭 필요한 입장권 구입방법을 참고하셔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일본다리 (내원교) : 호이안의 상징 호이안 관광 호이안 일본다리 내원교

특히 내원교는 매우 아름다운 야경을 제공하기도 합니다. 저녁 늦은 시간에는 입장권 없이 통과시켜 주기도 합니다. 입장권은 호이안의 다른 관광지를 관람하는데 사용하시고, 저녁에 방문하시길 추천합니다. 

 

 

 
 
 
 
 
2016.02.07 3:42:57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을 선택해 기사를 평가해주세요!

게시글이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이 게시글이 개선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어떤 점이 부족하다고 느끼셨나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오래되었나요? 지금 제보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댓글 정책 : 저희 기사를 읽고 의견 및 피드백을 제공해 주시는것에 대해 정말 감사합니다. 모든 댓글은 수동으로 검토되며, 스팸으로 간주되거나 홍보를 위한 댓글은 삭제됩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으며 익명으로 작성 가능합니다.

잘못된 정보를 제보해주세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최신이 아니거나 오류를 포함하고 있다면,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은 베트남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