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린응사 : 베트남 최대 규모의 불상이 있는 곳

베트남의 자연 보호 구역으로 지정된 다낭 손챠 반도에 위치한 린응사(혹은 Lady Buddha)는 한 강(Han River)과 푸른 바다가 교차하는 지점에 세워진 거대한 사찰입니다. 오행산(마블마운틴)과 더불어 다낭의 랜드마크 구실을 합니다.

이 사찰에는 높이가 무려 67m로 베트남에서 가장 큰 불상(관음상, Lady Buddha로도 불립니다.)이 있으며 꽤 떨어진 다낭의 해변에서도 보일 정도로 큰 규모를 자랑합니다.

밤에는 조명을 이용해 관음상을 비추기 때문에 색다른 모습을 나타내기도 합니다. 사찰 내에는 관음상 이외에도 부처님을 지키는 18 나한, 천수 관음상 등 볼거리가 있습니다.

이 관음상은 내부에도 들어갈 수 있는데요, 꼭 신발을 벗고 입장하셔야 됩니다.

린응사는 관음상 이외에도 다낭의 절경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아주 좋은 전망을 자랑합니다. 날씨가 좋은 날 린응사를 방문한다면 끝없이 펼쳐진 다낭의 해변과 더불어 아름다운 경치를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Photo Credit: sheiladeeisme
Photo Credit: sheiladeeisme

다낭 린응사 세부정보

[table1]

이름(베트남어),Chùa Linh Ứng

이름(영어),Lady Buddha

주소,”Bãi Bụt, Bán đảo Sơn Trà, Đà Nẵng”

관람시간,8 : 00 ~ 22 : 00

휴무일,없음

입장료,무료

[/table1]

다낭 린응사 방문방법

다낭의 중심가에서 북쪽으로 꽤 떨어져 있는 곳에 있습니다. 오토바이를 빌려서 직접 가시거나, 택시 혹은 오토바이 택시를 이용해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중심가로부터는 약 20분 정도의 거리이며 편도를 기준으로 약 200,000동 (약 10,000원) 정도의 비용이 필요하며 린응사를 관람하는데 약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린응사 관람 시 주의사항

날씨가 더울때는 꼭 자외선 차단제나 선글라스, 모자 등을 준비하는게 좋습니다. 사찰 내부에 그늘이 별로 없기때문에 더위를 피할 수 있는 공간이 없습니다.

사찰 입구나 관음상 주변에서 음료를 팔고 있기 때문에 음료를 구입하셔도 좋습니다.

2023.01.07 11:00:52

이 게시글의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오래되었나요? 지금 제보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댓글 정책 : 저희 기사를 읽고 의견 및 피드백을 제공해 주시는것에 대해 정말 감사합니다. 모든 댓글은 수동으로 검토되며, 스팸으로 간주되거나 홍보를 위한 댓글은 삭제됩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으며 익명으로 작성 가능합니다.

잘못된 정보를 제보해주세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최신이 아니거나 오류를 포함하고 있다면,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은 베트남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