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 나트랑 (나쨩) 3박 5일 여행 일정

이 호치민과 나트랑 여행 일정은 호치민 도착 후 나트랑에서 한국으로 귀국하거나 다시 호치민을 방문하여 한국으로 귀국하는 여행 일정입니다.

최근에는 한국에서 나트랑 직항 항공편이 많이 늘었기 때문에 나트랑을 방문 후, 호치민에서 귀국하셔도 좋습니다.

우선 두 도시를 모두 둘러보기에는 짧은 기간임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하지만 베트남의 대표 도시인 호치민과 최고의 리조트가 있는 나트랑을 동시에 여행하고 싶은 분에게는 좋은 기회일 수 있습니다.

상당히 바쁘게 움직이셔야 되고 꼭 비행기를 이용하셔야 됩니다. 여유가 되신다면 나트랑에서의 일정을 연장하셔서 머무시는 걸 추천합니다.

모든 일정은 18시까지로 정하였습니다. 18시 이후에는 개인의 취향에 맞춰 술을 마시거나 (베트남은 세계에서 맥주가 가장 저렴한 나라 중 하나입니다) 쇼핑을 하거나 원하시는 데로 하시면 됩니다.

[table1]

1일 째

10시, 한국 출발

16시, 호치민 도착

18시, 저녁식사

[/table1]

우선 첫날의 여행 일정은 낮, 혹은 밤 비행기로 호치민에 도착하는 일정입니다. 전날 밤에 도착하셔서 아침부터 호치민 관광을 시작하셔도 됩니다. 오후에 도착하기 때문에 관광이 제한적일 수밖에 없습니다.

밤에 야경이 멋있는 오페라 하우스성모 마리아 성당 혹은 밤 문화 가이드를 참조해주세요.

[table1]

2일째

09시, 호치민 관광 시작

12시, 점심식사

13시 30분, 벤탄 시장이나 데탐 거리에서 휴식 및 쇼핑

17~18시시, 저녁식사

[/table1]

본격적으로 호치민 관광이 시작되는 날입니다. 호치민 지도를 참고하셔서 호치민 관광명소를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호치민의 관광명소는 대부분이 붙어있기 때문에 반나절이면 충분히 관광을 마치실 수 있습니다.

호치민은 날씨가 무더워서 금방 지치실 겁니다. 그때는 베트남식 과일주스 신토 (Sinh To)나 커피를 마시며 휴식을 취하세요.

[table1]

3일째

12시, 호치민 출발

14시, 나트랑 도착

15시, 나트랑 리조트 호텔에 도착

16시, 해변을 구경하거나 탑바 온천 등을 방문

18시, 저녁식사

[/table1]

꼭 비행기를 이용하셔야 됩니다. 비행기 다음으로 빠른 기차를 타더라도 9시간이 걸리기 때문입니다. 베트남 국내선 항공사 리스트를 참조하셔서, 항공권을 예약하시면 됩니다.

리조트 선택에 있어서는 추천 나트랑 리조트 리스트를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나트랑에 도착하면 우선 탑바 온천을 방문해 보셔도 좋습니다 이 곳은 밤 10시까지 하기때문에 저녁에도 방문하실 수 있으며, 여행으로 지친 피로를 확 풀 수 있는 좋은 온천입니다.

[table1]

4일

09시, 개별적으로 나트랑을 관광하거나 투어를 예약

12시, 해산물 레스토랑에서 점심 식사

13시30분, 나트랑 관광 및 쇼핑 등

19시, 나트랑 출발

23시, 호치민 도착

24시, 호치민 출발

06시, 한국 도착

[/table1]

본격적으로 나트랑의 관광이 시작되는 날이자 귀국일입니다. 약 반나절 밖에 없기 때문에 관광에 제한적일 수밖에 없습니다. 당일치기 보트 투어를 예약해서 주변의 관광지를 구경할지, 해양 스포츠를 즐길지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서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이 기사가 도움이 되셨나요?
0/50 명의 평가

댓글 남기기

댓글 정책 : 저희 기사를 읽고 의견 및 피드백을 제공해 주시는것에 대해 정말 감사합니다. 모든 댓글은 수동으로 검토되며, 스팸으로 간주되거나 홍보를 위한 댓글은 삭제됩니다.

베트남 가이드를 구독해보세요!

다양한 베트남 여행, 추천 호텔 등 베트남 정보를 메일로 보내드립니다 !

close-link
error: 죄송합니다. 컨텐츠의 무단 복제 및 배포가 많아 마우스 클릭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공유 기능을 이용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