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시장 : 한 시장과 꼰 시장을 방문해보자!

다낭 여행 한시장, 꼰 시장은 어떤 곳일까?

베트남은 어느 대도시를 가든 아직까지 ‘시장’이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낭 또한 마찬가지인데요, 다낭은 한 강(Han River)을 기준으로 동쪽과 서쪽으로 구분이 된 도시입니다.

보통 다낭 여행 시에는 리조트가 밀집된 동쪽의 Son Tra 반도에 많이 머물곤 하는데요, 이 동쪽과 서쪽을  Hung Vuong거리가 연결하고 있습니다.

Hung Vuong 거리는 다낭의 시내의 중심 거리(Main Street)라고 볼 수 있는데 이 Hung Vong 거리의 서쪽에는 한 시장(Han Market)이, 동쪽에는 꼰 시장(Gon Market)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두 시장 모두 각각의 특징을 가지고 있는 시장입니다만, 유명 관광지보다는 ‘시장’에 가깝다는 점을 방문하시기전에 미리 알아두시는게 좋습니다.

이번에는 다낭의 두 시장에 간한 소개와 주소, 영업시간 등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다낭 한시장

한 시장의 사진

한 시장은 다낭 최대 규모의 종합 시장이자, 꼰시장 과 비교해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시장입니다. 고기, 생선, 과일 등의 식료품부터 꽃, 비단 등의 옷감, 티셔츠나 청바지 등의 옷, 신발, 외국인을 위한 기념품 등 다낭을 방문하는 관광객이 체험할 수 있는 모든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꽤나 현대적으로 깔끔하게 나누어진 시장이기 때문에, 굳이 상품 구매를 하지 않더라도 한번쯤 방문해볼만 합니다. 다낭 대성당에서 걸어서 방문할 수 있을 정도로 가깝기 때문에, 꼰시장을 생략하고 다낭 한시장만 방문하시는 분도 많습니다. 한시장에 대해 저욱 자세히 알고싶으신 분은 다낭 최대규모의 한시장은?을 참조해주세요!

[table1]
이름,한 시장(Cho Han)

주소, “119 Tran Phu Street, Hai Chau District”

영업시간, 08:00 ~ 18:00

휴무일, 설날에만 휴무

[/table1]

 

다낭 꼰시장

위에 소개한 한시장과 더불어 다낭 두번째 규모의 시장인 꼰시장은 주로 외국인 관광객보다 현지 주민을 위한 로컬 시장입니다. 파는 물건은 비슷합니다만, 조금 더 현지 주민들이 구입할 식품이나 과일, 음식, 반찬 등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꼰시장은 한시장과 비교하면 정말 베트남의 재래시장과 같은 느낌입니다. 대부분의 베트남의 로컬 시장은 꼰시장처럼 되어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table1]

이름,꼰 시장(Cho Con)

주소, “256 Tran Phu Street, Hai Chau District”

영업시간, 05:00 ~ 18:00

휴무일, 설날에만 휴무

[/table1]

한시장과 꼰시장의 이동

한시장과 꼰시장은 걸어서 15분 정도로 가깝습니다. 길도 매우 간단해 Hung Vuong 거리를 쭉 직진하면 도착합니다.그러나 굳이 뭔가 정말 큰 차이점은 없기 때문에 두개 중 하나의 시장만 방문하셔도 충분합니다.

2018.05.27 7:14:41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셨나요?

★을 선택해 기사를 평가해주세요!

게시글이 도움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이 게시글이 개선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어떤 점이 부족하다고 느끼셨나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오래되었나요? 지금 제보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댓글 정책 : 저희 기사를 읽고 의견 및 피드백을 제공해 주시는것에 대해 정말 감사합니다. 모든 댓글은 수동으로 검토되며, 스팸으로 간주되거나 홍보를 위한 댓글은 삭제됩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으며 익명으로 작성 가능합니다.

잘못된 정보를 제보해주세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최신이 아니거나 오류를 포함하고 있다면,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은 베트남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