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치민 관광 명소 어디를 가볼까? : 호치민 중앙 우체국

호치민 중앙 우체국에 관하여

호치민 중앙 우체국은 호치민에서 가장 인기있는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 매우 눈에 뛰기 때문에 쉽게 찾아보실 수 있는데요, 주변에 성모 마리아 대성당이 있기 때문에 같이 관람하셔도 좋습니다.

시내 중심부에 있는 이 성당은 동커이(Dong Khoi)거리 통해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동커이 거리에는 수많은 카페, 쇼핑몰이 들어서 있는 최대의 상업 지역입니다.

 

 이름  호치민 중앙 우체국
영문명  Central Post Office in Ho Chi Minh City
베트남명  buu dien chung tam saigon
주소  2 Công xã Paris, Bến Nghé, Quận 1, 호찌민 시 베트남
관광시간  
 [codepeople-post-map]

 

호치민 관광 명소

밖에서 바라본 중앙우체국의 정면 사진이에요.

호치민 관광

정면에 들어서면 보이는 모습이에요. 많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편지(엽서)를 보내기 위해 준비하고 있어요

호치민 관광 명소 호치민 관광

입구를 기준으로 좌,우측에는 기념품 판매장이 있어요. 조각품, 그림 등 다양한 기념품들을 구입할 수 있어요.

호치민 관광우연히 보게 된 일본 고등학생들의 수학여행 모습이에요.

호치민 중앙 우체국

호치민 중앙 우체국

중앙 가판대에서 엽서, 기념품 등을 팔고 있어요.

 편지(엽서) 보내는 방법

우선 편지를 보내기 전에 영문 주소명은 아셔야 겠죠? 모르신다면 아래 링크에서 영문 주소명을 알 수 있어요

네이버 영문 주소 변환 바로가기

 편지, 엽서는 개별적으로 준비하셔도 되고, 우체국에서 바로 구입하셔도 돼요.

호치민 관광 명소 중앙 우체국편지가 준비 되셧다면, 이렇게 풀을 붙일 수 있는 곳이 준비 되어 있어요.

호치민 관광 명소 중앙 우체국

이후에는  이 STAMP 창구에서 우표를 구입하시면 되요.

호치민 관광 명소 중앙 우체국

우표는 보낼 지역마다 가격이 틀려요. 한국이면 ASIA 지역의 가격표를 참고하시면 돼요.

호치민 관광 명소 중앙 우체국

처음 볼 때 신기했던 이 것!!! 여자친구에게 물어보니 우표 붙일때 쓰는거라고 하네요… 전 침으로만 붙이는줄 알았는데…

호치민 관광 명소 중앙 우체국

 

이후 우표까지 붙이셧다면, 우체국 정문 입구 쪽에 이렇게 우편함이 있어요.  이 우편함에 편지를 넣으시면 되요!

 

 
2018.03.22 4:21:03

이 게시글의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오래되었나요? 지금 제보해주세요!

댓글 남기기

댓글 정책 : 저희 기사를 읽고 의견 및 피드백을 제공해 주시는것에 대해 정말 감사합니다. 모든 댓글은 수동으로 검토되며, 스팸으로 간주되거나 홍보를 위한 댓글은 삭제됩니다.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으며 익명으로 작성 가능합니다.

잘못된 정보를 제보해주세요!

이 게시글의 정보가 최신이 아니거나 오류를 포함하고 있다면, 우리에게 알려주세요! 

여러분의 소중한 피드백은 베트남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