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기관의 베트남 항공에 관한 평가는 어떨까?

베트남 항공은 한국에서 베트남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자주 사용하는 항공사 중 하나입니다. 사실상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다음 가는 항공사라 할 수 있겠네요.

같은 시기에 출발하는 대한항공 혹은 아시아나항공과 비교해 10만 원에서 20만 원 가량 더 저렴하기 때문에,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베트남 항공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번에는 베트남 항공을 자세히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문 기관에 의한 베트남 항공의 평가는 어떨까?

스카이트랙스 세계 최대의 항공사 및 공항을 평가하는 웹사이트이트입니다. 매년 최고의 공항(항공사)을 하나씩 선정하는데요, 이때 수여하는 상은 세계적으로 권위가 있습니다. 

스카이트랙스에 따르면 베트남 항공은 3성급 항공사로 선정되었습니다. 총 5단계가 있으며 5성급 항공사는 전 세계의 6개 항공사뿐입니다. 아시아나가 그 중 포함되어 있네요.

즉, 베트남 항공이 받은 3성 급의 의미는 품질, 서비스가 지극히 ‘평균’인 항공사에 수여됩니다. 대부분의 동남아시아와 유럽의 중간 정도 항공사는 이 3성 급에 포함됩니다.

그리고 스카이트랙스는 비행기의 ‘안전’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라고 적혀있습니다. 이 점 꼭 알아두시면 좋겟습니다.

베트남 항공의 시설은?

베트남 항공을 이용한 승객의 리뷰에 따르면 가격과 직원 서비스는 좋으나 엔터테이먼트에 관한 평가는 별로라고 나와 있습니다. 사실 좋을 수가 없는 게, 아래의 사진을 보시면 바로 이해하실 겁니다.

베트남 항공 후기 베트남 항공 평가 베트남 항공

베트남 항공 TV

이걸 부르는 정확한 명칭은 모르겠으나, 베트남 항공의 비행기는 위의 사람과 같이 TV로 되어있습니다. 채널은 약 8개 정도 있으며 영화가 방송되는 채널 몇개와 다큐멘터리가 방송되는 채널 몇개가 계속 반복됩니다. (똑같은 영화만 해줍니다.)

베트남 항공 후기 베트남 항공 평가 베트남 항공

기종에 따라 이렇게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 처럼 영화 등을 선택할 수 있는 기종도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